세븐스프링스, ‘설레는 봄, 할인해 봄’ 프로모션 실시

성인 고객 3인 이상이 평일 저녁 방문 시 인당 5000원 할인 혜택 제공

혜택 위해 세븐스프링스 멤버십 ‘그린멤버스’가입 필요, 매장에서 신규 가입 가능

뉴스 제공
삼양그룹
2019-04-01 10:34
서울--(뉴스와이어)--삼양그룹(회장 김윤)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봄을 맞아 평일 저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스프링스는 4월 한 달 동안 평일 저녁에 성인 요금 적용 고객 3인 이상이 방문 시 샐러드바 인당 5000원 할인 혜택을 전 매장에서 제공한다. 성인 요금은 중학생 이상부터 적용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세븐스프링스 멤버십인 그린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그린멤버스는 매장에서 간단하게 신규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타 프로모션, 제휴 할인, 쿠폰, 단체 행사 등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세븐스프링스는 4월을 맞아 세븐스프링스에서 설레는 봄을 즐기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세븐스프링스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2월 28일부터 ‘봄 식탁’을 주제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4월 말까지 신메뉴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매장 정보

세븐스프링스: 목동 41타워점, 타임스퀘어점, 잠실 롯데월드점, 창원점
세븐스프링스 블랙: 광화문점, 잠원점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그룹
홍보팀
이상준
02-740-72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