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세무회계 전문가용 ‘WEHAGO T’ 전국 설명회 개최

기업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의 세무회계 전문가용 버전으로 개발

15일부터 19일까지 총 5일간 전국 10개 지역에서 설명회 개최

인공지능, 빅데이터 기술로 기존 회계프로그램과 차원이 다른 신세계 제안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9-04-01 09:58
서울--(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기업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위하고)의 전문가용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로 세무회계 전문가용 버전으로 개발한 ‘WEHAGO T’다.

더존비즈온은 WEHAGO T의 정식 출시에 앞서 세무사 및 관계자 등 세무회계 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전국 설명회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15일(월) 대전과 전주를 시작으로 16일(화) 대구·광주, 17일(수) 부산·수원, 18일(목) 서울 여의도·인천, 19일(금) 서울 강남·강북 등 총 5일에 걸쳐 전국 10개 지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지난달 정식 출시된 WEHAGO가 기업의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ICT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기업 전용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이라면, 세무사 업무에 맞춰 특화된 WEHAGO T는 기장과 세무신고만을 위한 기존의 회계프로그램을 넘어 세무사 업무의 신세계를 제안하고 있다.

WEHAGO T에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및 각종 첨단 ICT 기술이 모두 담겨 있다. 인공지능 자동회계처리로 기장이 쉬워지고, 번거로운 4대 보험 신고 및 통장기장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빅데이터 기반 사업 분석 보고서로 채권관리, 자금조달까지 지원하는 등 지금까지 없었던 차원 높은 수임고객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또한 WEHAGO T와 연계되는 수임고객 전용 서비스 WEHAGO T Edge를 통해 세무사와 수임고객이 서로 원활히 소통, 협업하고 나아가 경비절감, 업무효율 향상까지 이룰 수 있도록 혁신적인 통합 솔루션도 제공한다.

더존비즈온은 WEHAGO T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및 첨단 ICT 기술을 적용한 세무사 전용 ERP라며 세무회계사무소, 세무법인 등이 수임고객에게 수준 높은 컨설팅 등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4차 업무혁명의 대변혁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홍보팀
박경택 부장
02-6233-0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