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 CJ오쇼핑 방송 진행… 개그우먼 심진화 특별출연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 3일 오전 1시 CJ오쇼핑에서 렌탈 방송 진행

브랜드 모델 심진화 특별 게스트로 나서… 체험 후기와 친근한 설명으로 여성 소비자 공략

방송 중 제품 렌탈 신청 시 구성품 추가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쉬엔비
2019-04-01 08:30
서울--(뉴스와이어)--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SOMA)’가 3일 오전 1시부터 60분간 CJ오쇼핑에서 개그우먼 심진화와 함께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마의 브랜드 모델 심진화가 특별 게스트로 나서 기대를 모은다. 평소 여성들의 끝없는 몸매 관리 고민에 공감해왔던 심진화는 자신만의 ‘소마 활용법’을 공개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친근하고 유쾌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소마는 치열한 ‘홈 뷰티’ 시장에서 전문적인 고주파 기술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며 홈쇼핑 채널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다.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 석션, LED 레드라이트의 복합 기능을 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바디슬리밍’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1초에 50만회 이상 전극이 바뀌면서 마찰열을 발생시키는 고주파의 원리로, 지방층에서 열이 발생하며 체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석션 기능은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기초 대사량 증가, 비만 관리, 셀룰라이트 감소. 붓기 감소,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LED 레드라이트는 피부 진피층에 침투해 건강한 피부탄력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소마 CJ오쇼핑 방송은 3일 오전 1시부터 60분간 진행되며, 39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탈료 2만6900원에 선보인다. 방송 중 렌탈 구매 시 고주파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소마 전용 오일(200mL)’을 2개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소마는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이 다가오며 간편하게 바디 관리를 돕는 소마에 대한 고객들의 홈쇼핑 방송 문의가 이어져 렌탈 방송을 발 빠르게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제품을 직접 경험한 심진화 씨의 진솔한 입담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소마는 뷰티 및 의료기기 전문 기업 쉬엔비가 제조하고 유통하는 고주파 체형관리 기기다. 최근 심진화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과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enb.com/

연락처

쉬엔비 홍보대행
더피알
이애리 대리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