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세계적으로 부상 중인 캐너비스 및 헴프 업계에 종단간 자문 제공 위한 컨설팅 부서 신설

뉴스 제공
BCW
2019-03-29 16:4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홍보대행사인 BCW(Burson Cohn & Wolfe)가 최근 부상하는 캐너비스(cannabis) 및 헴프(hemp) 분야 업체들에게 글로벌 규모의 시장 진출·정책 및 규제 문제 탐색, 캐너비스 소비자 확인 및 참여 유도, 제품의 혜택 홍보 등 관련 업무를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컨설팅 부서를 신설했다.

BCW의 통합적인 종단간 서비스 상품에는 리서치, 데이터 및 분석 전문가, 연방정부 정책, 민간 참여 등이 포함된다.

BCW는 전세계 합법 마리화나 시장이 2025년 말 1464억달러 규모에 이를 것이라는 그랜드 뷰 리서치(Grand View Research, Inc)의 신규 보고서(new report)를 기반으로 캐너비스 컨설팅 부서를 신설했다. 2016년 미국의 합법적 마리화나 시장 규모는 70억6000만달러로 추산되며 2017년에서 2025년까지 연평균 24.9% 성장률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됐다. 뉴 프론티어 데이터(New Frontier Data)의 헴프 비즈니스 저널(Hemp Business Journal)이 제시한 예측(Estimates)은 헴프 CBD(칸나비디올) 시장이 2018년 3억9000만달러에서 2022년 13억달러로 세배 급증할 것으로 전망했다.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BCW 글로벌 CEO는 “캐너비스 산업은 규모가 상당하지만 아직 시장 개발의 초기단계에 머물러 있다”며 “이 분야로 진출하는 회사들은 정책, 운영, 소비자 교육, 마케팅, 재무, 자본시장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하며 이는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 캐너비스 컨설팅 부서는 능력 있는 인재와 풍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그들의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그들을 카테고리 주도업체로 만들어줄 것이다”고 말했다.

임페라토는 이어서 “캐너비스 산업의 성장 잠재력은 엄청나다”며 “이 엄청난 신규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할 고객들과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BCW’ 캐너비스 컨설팅 부서가 자문을 제공하는 업체들에는 프리미엄 캐너비스 추출 기술 및 장비를 설계, 개발 및 판매하는 유수 업체인 PAX 랩스(PAX Labs), 세계적인 부가가치 농업 회사인 픽서스 인터내셔널(Pyxus International, Inc.), 노스캐롤라이나 소재 산업용 헴프 업체로 과학 기반의 접근방식으로 고품질 칸나비디올(CBD) 제품을 추출, 정제 및 제작하는 크리티컬리티(Criticality, LLC) 등이 있다.

캐나다 연방정부는 2018년 말 기호용 캐너비스 사용을 합법화했다. 캐나다의 BCW 동료 직원들은 수직적으로 통합된 합법적 캐너비스 업체인 FIGR, Inc의 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했다.

크리스 포스터(Chris Foster) BCW 북미 사장은 “PSB 와 시빌라이즈드 라이프(Civilized Life)가 공동 조사한 BCW의 2018가을 캐너비스 문화 여론조사(BCW’s 2018 Fall Cannabis Culture Poll)에 따르면 북미에서 일정 형태의 캐너비스 합법화를 찬성하는 여론이 압도적이며 대부분이 경제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며 “전세계 캐너비스 시장이 진화하고 성장하면서 엄청난 기회가 생성되지만 일부 시장에서 규제 관련 불확실성과 또 다른 시장에서는 너무 높은 규제환경 때문에 가로막히고 만다. 미국 연방정부와 각 주정부의 서로 모순된 법이 대표적인 사례다. 우리 팀은 공공 정책에 영향을 미치고 브랜드를 구축하고 새로운 카테고리를 설정하는 업무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난제를 해결하고 캐너비스 및 헴프 산업에서 성공하도록 지원하는 데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80057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CW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601.3205
Catherine.Sullivan@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