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 신규회원 50명 대상 에어데이션 품평과 설문 진행

공식몰 신규 회원 50명 대상으로 진행

커버력 90%, 지속력 86%, 밀착력 83% 등 높은 만족도 나타내

품평단 90%가 만족한 커버력, 로트리 에어데이션 주목

뉴스 제공
로트리
2019-03-29 15:34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가 에어데이션 품평단을 통해 파운데이션 유목민의 이목을 끌었다.

로트리는 공식몰 신규회원 50명 대상으로 3월 1일부터 3월 24일까지 에어데이션 품평과 설문을 진행했다.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임에도 불구하고 커버력 90%, 지속력 86%라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밀착력 및 모공커버, 화사해지는 피부톤에 대한 만족도도 각각 83%로 나타났다.

로트리는 이번 품평단은 광고가 아닌 소비자들의 솔직한 의견를 듣기 위해 진행되었다며 블랙헤드까지 커버 되는 커버력과 다크닝 없는 지속력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마무리감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로트리는 이어 트러블 흉터가 많아 커버력으로 유명한 외국 브랜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했는데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오래 지속되는 에어데이션 사용 후 진짜 인생 파데를 만났다는 품평이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한편 ‘밀착랩핑파데’로 불리는 로트리 에어데이션은 100% 편백수 베이스로 만들어진 에어 리퀴드 포뮬러 타입으로 다크닝 없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파운데이션이다. 미세먼지 모사체 부착 방지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하여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는 안티폴루션 화장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ree.co.kr

연락처

로트리
마케팅팀
윤혜영 대리
02-6204-97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