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에너지, 미션 코울의 3개 자산 인수 확정

2019-03-29 13:30
세인트 클레어스빌, 오하이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머리 에너지(Murray Energy Corporation)가 미션 코울(Mission Coal Company, LLC)의 파산 과정에서 미션 코울로부터 앨라배마와 웨스트 버지니아에 있는 오크 그로브(Oak Grove), 세미놀 앨라배마(Seminole Alabama), 메이플 이글 마이닝 컴플렉스(Maple Eagle Mining Complexes)를 인수하는 공개입찰에서 낙찰됐다고 발표했다.

미션 코울은 2019년 3월 27일 머리의 입찰을 받아들여 파산 법원에 이를 신고했다.

머리 에너지는 미션 코울의 자산을 인수 및 운영하기 위해 지분 과반을 보유한 자회사 머리 메탈러지컬 홀딩스(Murray Metallurgical Holdings, LLC)를 기존 합작회사 파트너 재블린 글로벌 코모더티(Javelin Global Commodities (UK) LTD, 이하 재블린)와 함께 설립했다. 파산법원은 2019년 4월 3일 미션 코울이 머리 메탈러지컬 홀딩스에 자산을 매각하는 것을 승인하는 공판을 열 예정이다.

머리 에너지는 이번 인수를 바탕으로 고품질 광산업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금속가공용 석탄 시장에 진입할 큰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머리 에너지는 뛰어난 장탄식 채탄법과 운영 전문성을 활용해 미션 코울 자산의 이미 훌륭한 금속가공용 석탄 기술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전망이다. 또한 재블린의 기존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도 새로 인수한 자산에 가치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머리 에너지는 최고의 성과를 이루기 위해 경영과 마케팅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media@coalsource.com)로 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70058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urrayenergy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제이슨 D 위트(Jason D. Witt)
법무자문위원
+1 (740) 338-3100
media@coalsour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