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세일, 에어로 에어와 항공기 개조 계약 체결… MD-87에 소방용 에어탱크 추가

뉴스 제공
AerSale
2019-03-28 16:00
코럴 게이블즈,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세계에 중고 항공기, 엔진, 중고 자재 및 MRO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세일(AerSale®)이 에어로 에어(Aero Air)’와 ‘에릭슨 에어로 탱커(Erickson Aero Tanker)’ 개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에릭슨 에어의 MD-87 항공기인 에릭슨 에어 탱커에 소방용 에어탱크를 추가할 예정으로 애리조나 굿이어에 위치한 에어세일의 MRO 시설에서 4월 1일부터 개조 작업이 시행된다. 개조가 완료되면 MD-87 항공기는 굿이어에서 완료한 6번째 소방 항공기가 된다.

찰리 맥도날드(Charlie McDonald) 에어세일 수석부사장은 “에릭슨 에어로 탱커는 매우 다재다능한 화재 진압용 비행기이다”며 “에어세일은 에릭슨 에어와 협력을 확대하는 한편 대공 화재 진압 능력을 제고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개조된 항공기는 산불 진압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화재 진압 항공기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개조를 마친 새로운 에릭슨 에어로 탱커는 섭씨 최대 40도의 환경에서 방화제 3000갤런을 적재한 상태로 450노트 900마일을 운항할 수 있으며, 활주로 길이는 5200피트면 충분하다. 완전 적재 상태로 이착륙도 가능하다.

에어세일은 오리지널 MD-87 항공기를 개조하는 것과 별개로 에릭슨 에어로 탱커 항공기의 중정비도 시행한다.

에어세일(AerSale) 개요

글로벌 항공산업 선도기업인 에어세일은 다양한 상용 항공기 및 부품의 유지, 정비 및 점검(M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고 항공기, 엔진 및 부품을 판매, 임대 및 교환하는 사업을 전문으로 한다. 또 에어세일은 수명이 다한 항공기와 엔진 포트폴리오 소유자들에게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플로리다 주 코럴 게이블즈에 본사를 두고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무소 및 사업 시설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aersale.com 참조. 또는 전화 (305) 764-3200, 이메일(media.relations@aersale.com)을 통해 에어세일 언론홍보팀에 문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60051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ersal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어세일(AerSale)
린델 뉴커크(Lyndelle Nieuwkerk)
+1 305-764-3200
media.relations@aersa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