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합병 1년 후 커뮤니케이션의 미래 정의

CEO, BCW의 모든 비즈니스는 ‘사람들을 움직이기’라 선언

뉴스 제공
BCW
2019-03-28 11:4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1년 전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의 합병으로 설립된 세계적인 홍보대행사 BCW(Burson Cohn & Wolfe)가 ‘사람들을 움직이기(Moving People)’를 비즈니스 가치의 중심으로 설정하고 에이전시 세계의 미래를 정의하는 하이브리드 오퍼링을 27일 발표했다.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BCW 글로벌 CEO는 “BCW가 하는 모든 일은 사람들을 움직이는 것이다”며 “공공관계, 공공활동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련 대행사들은 그들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자신을 뭐라고 불러야 하는지 정확히 정의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만 우리는 고객들이 그들의 내부 및 외부 이해당사자들을 움직이게 하는 데 필요한 업무에만 집중한다. 그들은 고객들을 참여시키고 영감을 부여하고 그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야 한다. BCW는 사람들이 진실을 발견하고 브랜드를 이해하고 존경하고 사랑하도록 도와주며 새로운 제품, 서비스, 장소 등을 소개하기도 한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연결을 만들어 그들이 ‘구매’로 움직이게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포지셔닝은 BCW의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인재 프로그램, 전세계 시장진출(GTM) 전략 정보를 제공한다. 이 내용은 ‘사람들을 움직이기(Moving People)’라는 제목으로 사내에서 개발한 신규 캠페인으로 생생히 전달되고 있다. 캠페인에는 일련의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인쇄 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영상의 내레이션을 임페라토가 맡아 의미를 더했다. 이 캠페인은 오늘 미디어(Medium), 인스타그램(Instagram), 링크드인(LinkedIn),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에서 시청 가능하며 BCW 웹사이트(BCW’s website)에서는 비즈니스 및 트레이드 관련 발행물에 게재되며 직원 커뮤니케이션에도 대대적으로 게시된다.

BCW는 공공관계, 공공활동,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콘텐츠 등의 복합체다. 언드미디어(earned media)를 중심으로 채널에 구애 받지 않는 접근방식을 채택해 고객들이 데이터와 기술에 기반한 강력한 아이디어를 통해 어려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준다. BCW는 저명한 데이터 과학자, 엔지니어, 스토리텔러 뿐 아니라 실력 있는 공공관계 및 공공활동 전문가들을 영입해 고객의 ROI(투자수익)에 중요한 언드미디어가 캠페인의 중심이 되도록 보장한다.

임페라토는 “지난 한해 동안 우리 글로벌 BCW 팀은 모든 산업 분야에서 수천명의 고객을 대표하는 사람들을 움직여왔다”며 “그들은 우리가 성취하고 있는 것에 따라 움직이는 대단한 능력을 지닌 팀이다”고 말했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70056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CW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601.3205
Catherine.Sullivan@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