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스토리교육원, 창의문화교육연구소 송유순 소장의 출판기념 및 저자특강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대화법’ 개최

아이의 높은 자존감은 엄마와의 작은 대화에서부터 시작

현대 사회의 화두 ‘어떻게 자존감을 높힐 것인가’를 주제로 진행

뉴스 제공
감성스토리교육원
2019-03-25 11:24
서울--(뉴스와이어)--감성스토리교육원(원장 김윤정)은 2019년 새학기 시작과 함께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대화법’을 개최하고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급변하는 현대 사회 속 많은 부모들이 갖는 고민을 함축하는 표현은 바로 ‘우리 아이는 괜찮을까’이다. 부모는 학교 안에서, 친구들 사이에서 아이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가운데 ‘우리 아이는 잘 적응할까, 자신감있게 자신의 의사표현을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끊임없이 하게 된다.

또 많은 연구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아동, 청소년 문제가 ‘자존감’과 관련 있음을 밝히고 ‘자존감향상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감성스토리교육원(원장 김윤정)은 아동, 청소년과 부모교육을 담당하는 교육원 강사들과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대화법’의 저자 창의문화교육연구소 송유순 소장과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교육현장에서 만나는 아동, 청소년의 자존감을 높이는 대화법과 실제 적용사례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대화법’은 부모, 교사, 아동,청소년지도자 등이 현장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실제 대화법과 활동지를 내용으로 담고 있어 자존감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함께 실효성 또한 기대된다.

감성스토리교육원 개요

감성스토리교육원은 아동,청소년, 부모, 시니어, 교사, ceo를 대상으로 다양한 감성기반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교육을 통한 삶의 변화를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www.감성스토리.net

연락처

감성스토리교육원
김수내 교육팀장
070-8252-9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