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G케미컬, 디지털 디자인과 운영 위해 PSE의 gPROMS 모델링 기술 채택

차세대 툴이 혁신 가속화, 경쟁 우위 확보

2019-03-25 10:3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첨단 프로세스 모델링 전문업체 프로세스 시스템즈 엔터프라이즈(Process Systems Enterprise, 이하 ‘PSE’)가 동남아시아 최대 종합 석유화학 기업 중 하나인 SCG케미컬(SCG Chemicals)의 디지털 디자인과 운영을 PSE의 gPROMS®모델링 기술로 표준화하는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SCG는 불확실성을 줄이고 더 좋은 디자인과 운영을 위한 결정을 더 빠르고 안전하게 하기 위해 디지털 디자인 계획에 첨단 프로세스 모델을 적용해 프로세스 결정 공간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탐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회사는 가공 공장의 디자인과 운영의 혁신을 가속화하고 최적화하게 된다.

수라차 우돔삭(Suracha Udomsak) SCG 신흥사업 및 연구개발 담당 이사는 “첨단 프로세스 모델링(APM)은 SCG 케미컬의 디지털 제조 플랫폼에서 핵심 요소”라고 말했다. 이어 “APM은 회사의 핵심 고려사항인 개발 업무흐름을 ‘더 빠르고 더 비용이 저렴하며 더 안전하게’ 해줌으로써 혁신을 촉진한다”며 “이는 회사가 신세대 폴리에틸렌 같은 신제품을 발굴하고 개발할 수 있게 하고 출시 시기를 가속화하는 핵심 기술 구성요소”라고 밝혔다.

PSE의 gPROMS는 화학, 에너지, 석유화학, 식품 및 제약 부문에서 혁신을 가속화하고 기존 운영체제를 최적화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 주요 장점은 충실도 높은 다중 측정 모델을 사용해 복잡한 프로세스를 고도로 예측 가능한 정확도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들은 대규모 프로세스와 공장을 최적화하는데 사용해 경제성을 극대화하고 결정 공간을 체계적으로 탐색해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줄일 수 있게 한다. 새로운 gPROMS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gPROMS Digital Applications Platform)은 이제 충실도 높은 모델을 온라인으로 추적 관찰하고 예측하며 최적화하여 매일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수라차테 찰로손(Surachate Chalothorn) SCG 프로세스 기술 담당 이사는 “우리는 모델링 기술을 다음 세 가지 주요 분야, 즉, 프로세스 최적화와 병목구간 해소(debottlenecking)를 위한 탁월한 운영, 개발의 속도를 높이고 공장 시험가동의 위험성을 줄이기 위한 신제품 개발, 예비 검사를 위한 가상 실험실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 개발 등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제임스 매리어트(James Marriott) PSE에너지 및 화학부문 총괄은 “우리가 제공해야 하는 진정으로 중요한 차세대 모델링 기술을 가진 SCG 같은 혁신 기업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PSE 개요: www.psenterprise.com/news/pr190322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20053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senterpris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로세스 시스템즈 엔터프라이즈(Process Systems Enterprise)
케이트 버네스(Kate Burness)
+44-20-8563-0888
k.burness@psenterpri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