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아시아 2019 혁신상, 심사위원 모집 및 참가신청 접수

아시아 소비자 기술 산업 최고 행사에서 수상자 선정

2019-03-21 15:5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CTA)가 CES 아시아 2019 혁신상(CES Asia 2019’s Innovation Awards) 심사위원 모집 및 참가신청 개시를 18일 발표했다.

심사위원단 참여를 원하는 기술 전문가들과 업계 사고 리더들은 2019년 3월 26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출품작 제출기한은 2019년 4월 19일이다.

CES 아시아 혁신상 프로그램은 인공지능, 증강 및 가상현실, 드론, 그린 테크놀로지, 사물인터넷(IoT), 차량기술, 웨어러블 등20개 제품 카테고리에서 탁월한 신제품을 선정한다. 선정된 제품들은 6월 11~13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CES 아시아 2019 기간 동안 혁신상 쇼케이스(Innovation Awards Showcase)에 전시되며 CES 아시아 공식 웹사이트에도 눈에 띄게 게시된다. CES 아시아 혁신상 프로그램은 CES 아시아 전시업체들만 참가할 수 있다. 이밖에 프로그램 규정 및 참가자격 및 작년 혁신상 수상자 명단은 CES 아시아 혁신상 웹페이지(CES Asia Innovation Awards webp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 기술 분야에서 탁월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선정하는 CES 아시아 혁신상 프로그램은 전문 심사위원단으로 활동할 실력 있는 심사위원도 모집하고 있다. 세계적인 기술 산업 전문가, 분석가, 설계자, 엔지니어, 언론계 종사자들이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심사위원은 엔지니어링 품질, 심미적 수준, 기능 및 사용자 가치, 독특한 기능, 혁신 수준 등 5가지 기준에 따라 각 제품을 평가한다. 심사위원은 탁월한 제품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을 평가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최소 5년 이상 기술업계 경험을 보유해야 한다.

CES아시아 혁신상 프로그램 참가 및 심사 관련 정보는 CESAsiaInnovationAwards@CTA.tech 로 문의.

인터내셔널 CES® (상하이) 전시(International CES® (Shanghai) Exhibition Co. Ltd.)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 2019는 중국 상하이에서 6월 11~13일 개최된다. 아시아 시장 소비자기술 산업 최고의 행사인 CES 아시아는 기술 생태계 전반의 크고 작은 모든 기업들이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아시아태평양과 이외 지역을 위해 고안된 이 행사는 5G, 인공지능, 증강 및 가상 현실, 드론, 리테일 전자상거래, 로보틱스, 차량기술 등 다양한 전환 기술을 선보인다.

전시회 관련 최신 뉴스, 사진, b-롤 및 자세한 사항은 CESAsi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S 아시아 2018의 고화질 동영상 b-roll은 CESAsia.com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가 필요하다.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에게 이메일(bmoon@cta.tech) 또는 전화(+1 703-907-4351)로 하면 된다.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인터내셔널 CES (상하이) 전시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는 소비자 기술 업계 최고의 행사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성장 및 강화를 위해 소비자 기술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수의 중국 소비자에게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며 이번 새로운 행사에 참여한다. 참가자는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소비자 기술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보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게 된다.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International CES (Shanghai) Exhibition Co, Ltd.) 및 CTA 개요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는 3980억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자 미국 내 1500만개 이상의 일자리를 공급하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하는 외국인 단독 소유 기업이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등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 개요

2016년에 독립한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는 원래 1995년에 설립된 상하이 최초의 전시 기획사인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의 전시 조직 사업부였다. 상하이 인텍스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와 PNO 전시 투자회사(PNO Exhibitions)에서 공동 관리하며 국내 및 해외 자원의 완벽한 결합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여년간 상하이 인텍스는 총 200만 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으로 100여개의 무역 박람회 및 1000건 이상의 컨퍼런스를 조직해왔다. 상하이 인텍스는 음악 산업, 의료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첨단 제조업, 대중교통, 화훼산업, 가전제품, 기술 등을 아우르는 수 많은 유명 국제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행사 일정

· 윈터 브레이크(Winter Break) - 등록(http://bit.ly/2SGuF9L)
2019년 3월 21~24일, 유타주 파크 시티

· 기술 및 표준 포럼(Technology & Standards Forum) - 등록(http://bit.ly/2SGiFFq)
5월 13~16일,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 CES 아시아 2019(CES Asia 2019) - 등록(http://bit.ly/2SGPNwE)
6월 11~13일, 중국 상하이

· CEO 서밋(CEO Summit)
6월 23~26일, 체코 프라하

· CES 2020
2020년 1월 7~10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80058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테레사 수(Teresa Hsu)
+1 703-907-5259
thsu@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