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닉, 브랜드 리빌딩 프로젝트 사례 설명 중심으로 웹사이트 개편 계획 발표

뉴스 제공
브래닉
2019-03-21 10:14
서울--(뉴스와이어)--브래닉(대표 송석민)은 4월까지 브래닉 웹사이트의 콘텐츠 구성을 그동안 진행해 왔던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 프로젝트 케이스들의 소개를 하는 형태로 대폭 개편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그동안 많은 고객사들에서의 요청 중에 하나가 다른 회사들의 컨설팅 결과물에 대한 좀더 구체적인 내용을 알고 싶고, 그 결과로 브랜드(회사)에 어떤 영향력을 미치게 되었는지를 확인하고 싶다는 것들이었다.

하지만 컨설팅 회사는 아시다시피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고객사와 비밀유지에 대한 계약을 하기 때문에 기업 경영에 있어서 치명적인 부분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유출해서는 안된다는 것이 컨설팅 업계의 룰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그 결과물에 대한 공유를 전혀 하지 않고 있었으나, 브래닉은 세월이 흐르고 정보로의 가치가 떨어지는 내용에 대한 결과물 중심으로 고객사의 허락을 득하여 최소한의 이야기 중심으로 브랜드 리빌딩 사례를 꾸며 볼 예정이다.

웹사이트가 개편되면, 그 이후에는 고객사들과 브랜드 리빌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모시고, 그동안 진행해왔던 브랜드 리빌딩 프로젝트 결과물을 리뷰하는 리뷰전을 가져볼 계획 또한 가지고 있다고 발표하였다.

브래닉 개요

브래닉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리빌딩 클리닉으로서 수없이 많이 존재하는 브랜드 및 비즈니스 실체들의 건강한 삶을 지속해 갈 수 있도록 하는 유일무이한 브랜드 병원이다. 잘 성장한 브랜드들도, 또는 그렇지 못한 브랜드들도 각각의 그들만의 고충을 안고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브래닉은 항상 그들 옆에서 그들의 문제점을 보살피고 치료하여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방법으로는 컨설팅, 비즈니스 코칭, 교육, 강연 등 여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최적의 솔루션을 내기위해 노력하고자 함이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randrebuildingclinic/

웹사이트: http://www.b-renic.com

연락처

브래닉
총괄실장
한덕수
050-4978-23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