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Solinftec과 전략적 제휴

Solinftec, 다양한 지리적 조건에서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는 AGCO 고객들에게 디지털 농업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9-03-20 17:40
덜루스, 조지아/아라사투바, 브라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 장비 솔루션 제조 및 판매 기업인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디지털 농업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개발 및 배포 업체인 Solinftec과 상업 및 기술적 제휴를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AGCO 고객들은 온보드 컴퓨터, 기상관측장비, 토양 센서, 원격측정 네트워크, 독점 알고리즘, 운영 효율성 및 농업적 효과를 창출하는 실천 가능한 통찰의 실시간 생성 등 Solinftec의 다양한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직접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솔루션이 2019년 초반 브라질에서 사탕수수, 콩, 면화 재배자들을 위해 출시되며 미국에서는 2020년 옥수수 및 콩의 농사주기에 맞춰 출시된다. Solinftec이 제공하는 솔루션은 AGCO의 퓨즈(Fuse®) 스마트 농업 포트폴리오(AGCO’s Fuse® smart farming portfolio)를 통해 이미 제공되고 있는 장비 및 농장 솔루션을 보완해준다.

Solinftec은 11년간 실시간으로 온라인에서 데이터를 포착하고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농장 전반에 운영 생태계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Solinftec 솔루션은 다양한 작물과 지역 전반에 통용되는 다양한 계층의 하드웨어, 통신, 소프트웨어로 구성된다. Solinftec은 이 계층의 상위에 각 작물과 지역에 중요한 문제를 해결해주는 일련의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및 알고리즘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러한 솔루션은 운영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고 Solinftec이 브라질 사탕수수 시장의 60%를 점유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레나토 헤르츠(Renato Hersz) Solinftec 전략 및 기업 개발 이사는 “AGCO와 함께 일할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함께 전세계 식량 생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우리는 기술을 활용해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으로 비용을 덜 들이면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AGCO가 Solinftec과 제휴한 것은 스마트 농업에 대한 퓨즈(Fuse)의 개방적 접근방식의 일환으로 여기에는 농부들이 기계, 농장 관리 및 농업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자유롭고 유연하게 선택하게 해주는 투명한 제휴 모델이 포함된다. 크리스 로데스(Chris Rhodes) AGCO 코퍼레이션 글로벌 퓨즈 사업개발 이사는 “우리의 글로벌 퓨즈 네트워크에 검증된 혁신업체를 추가하고 농업인들이 농장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이 자원은 특히 남미의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수년 안에 전세계 다른 지역으로도 제공 범위를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AGCO와 Solinftec은 남미에서 최근 개시된 농장 솔루션 프로그램(recently launched Farm Solutions program)과의 Solinftec 포트폴리오 통합을 논의할 계획이며 다른 퓨즈 제품들과도 통합 및 API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다.

AGCO의 퓨즈 제휴 모델 및 스마트 농업에 대한 개방형 접근방식은 http://www.AGCOcorp.com/Fuse 참조.

Solinfte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olinftec.com/en/ 참조.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 솔루션을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며 종합적인 장비 및 관련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농업인들에게 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AGCO 제품은 퓨즈(Fuse®)의 정밀기술과 농업 최적화 서비스를 지원받아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8년 94억 달러의 순매츨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GCOcorp.com 참조.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Solinftec 개요

Solinftec은 농업인들에게 실천 가능한 통찰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디지털 농업 솔루션 업체다. IoT(사물인터넷), 통신(위성, 모바일, 메시, 저전력광역), 데이터 처리(클라우드 및 엣지), 데이터 과학(순차탐색 알고리즘, 인공지능) 등 최적의 기술을 활용하고 개발함으로써 운영효율성과 농업적 효과를 구현한다. Solinftec 플랫폼은 확장 가능하며 10개국 및 다양한 작물 유형에서 농작물 생산의 핵심적인 병목현상을 해결한다. Solinftec의 플랫폼은 1800에이커 면적과 3만여 대의 농기계에서 수집된 세분화된 센서 데이터를 분류 및 처리하며 원격 센서 및 외부 데이터 소스까지 통합한다. 모바일 기기, 온보드 컴퓨터, 웹 플랫폼을 통해 자동으로 생성된 추천 기능을 제공한다. Solinftec는 농업인들이 적절한 노동과 더 적은 노동으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Solinfte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olinftec.com.br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80057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글로벌 퓨즈(AGCO Global Fuse)
레이첼 슈워츠만(Rachel Shwartsman)
+1-770-813-6167
Rachel.Shwartsman@AGCOcorp.com

AGCO 남미(AGCO South America)
루드밀라 코스타(Ludmila Costa)
+55 51 3462 8324
Ludmila.Costa@agcocorp.com

Solinftec
레나토 헤르츠(Renato Hersz)
55 11 96867 5046
Renato.Hersz@Solinftec.com.br
페르난도 산타 F(Fernando Santa F.)
+55 11 98639 5240
fernando.santa@solinftec.com.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