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트레이스, 2019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APM 부문의 ‘시행능력’과 ‘비전 완성도’에서 가장 높은 수준 보여

뉴스 제공
Dynatrace LLC
2019-03-19 13:3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인텔리전스 기업인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 LLC)가 2019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부문*의 ‘실행 능력’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를, ‘비전 완성도’면에서는 가장 멀리 내다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발표했다.

다이나트레이스 CEO인 존 반 시클렌(John Van Siclen)은 “올해 우리가 차지한 높은 순위가 매우 자랑스러우며 혁신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과제를 던져주고 영감을 불어넣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 몇 년 전에 우리는 디지털 전환이 클라우드 우선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예상했고 이후 새로 부상하고 있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가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환경 전반에 걸쳐 엄청난 파격을 가져왔다”며 “우리는 근본적인 접근방법을 채택하면서 웹 규모의 다이내믹한 클라우드 모니터링을 원하는 새로운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전혀 새로운 플랫폼을 철저히 재구축했다”고 말했다. 또한 “독보적인 인공지능 기반 접근방법과 첨단 자동화를 통해 고객들은 데이터 전반을 클릭하거나 로그를 통해 추진하거나 혹은 근본원인을 추측하지 않고도 해답과 통찰력을 얻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며 “고도로 차별화된 다이나트레이스의 접근방법을 통해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것이 가트너와 같은 오피니언 리더의 인정을 받게 되었다고 믿으며 이에 고마움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다이나트레이스의 제품 관리 부문 수석부사장인 스티브 택(Steve Tack)은 회사의 비결을 강조하면서 “인공지능 엔진인 데이비스(Davis)가 우리 솔루션의 핵심이며 다른 모든 것들과 차별화된다”며 “데이비스는 비즈니스 결과의 원인을 밝혀내고 이를 계량화할 수 있으며 사안의 정확한 근본원인을 파헤치는데 이와는 대조적으로 추측은 상관관계에 의거해 단순하게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기반으로 우리는 제3의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와 이벤트를 수집할 수 있게 했는데 이는 인공지능 엔진을 출범시켜 자동화를 확대하고 자율적인 클라우드 운용의 새로운 길을 열었다”고 덧붙였다.

회사는 한 해 동안 분석가 기업이 수집하고 입증한 고객의 평가인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에 다이나트레이스의 탄탄한 고객과의 관계가 반영되었다고 생각하고 있다.

· “다이나트레이스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그 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 많은 고객들에게 문제를 확인하고 고객의 환경에서 발생하는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풀스택(full-stack)의 가시성과 소프트웨어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 서비스 업계의 수석 IT 매니지먼트 디렉터

· “다이나트레이스와 함께 일한 것은 우리가 오랫동안 겪었던 벤더 경험 중 가장 훌륭한 것이었는데 독립성, 관계, 프로세스, OS 메트릭스 등을 단지 간단한 원에이전트(OneAgent) 설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은 진정한 3세대 모니터링이다. 다이나트레이스는 충실히 길을 인도하고 있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 제조업계의 수석 미들웨어 관리자

· “제품에서 가장 좋은 것은 마이크로서비스를 운영하는 클라우드 호스트 환경에서 수월하게 환경을 설정할 수 있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자동화를 통해 단 한 번의 단계로 반복되어야 하고 그렇게 되면 고객들은 에이전트를 재차 접촉할 필요가 없고 우리는 어떤 새로운 사양을 얻게 되는데 이는 에이전트의 자동 업그레이드 기능과 다이나트레이스가 실시간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확장해나가는 지속적인 서비스 덕분이다” - 금융서비스 업계의 기술 책임자

다이나트레이스는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지를 갖고 있으며 최근에 이루어진 일련의 기술 발표에서 보듯이 APM 그 이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시장을 선도하는 인공지능 IT운영(AIOps) 솔루션이 제3자에게 지능형의 자율적인 클라우드 관리를 촉발시킴.

· 인공지능 기반의 클라우드 인프라 모니터링은 클라우드 인프라 및 컨테이너 모니터링에 대한 자동화된 접근방법을 대규모로 채택.

· 세션 재생 기능은 ‘영화와 같은’ 체험에서 실제 사용자 여정을 4k로 재생 가능케 함.

· 아마존 웹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레드 햇 오픈시프트(Red Hat OpenShift),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위한 확장된 클라우드 플랫폼 기능

* 가트너,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에 관한 매직 쿼드런트, 찰리 리치(Charley Rich), 페데리코 데 실바(Federico De Silva), 산지트 강굴리(Sanjit Ganguli), 2019년3 월 14일. 2015년 이전에 다이나트레이스는 컴퓨웨어(Compuware)로 이름을 올렸다. 다이나트레이스는 2014년12월 컴퓨웨어가 민영화된 데 이어 컴퓨웨어에서 분리되었다.

가트너 면책조항(Gartner Disclaimers)

가트너는 발행된 조사 보고서에 서술된 모든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장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이나 기타 지정을 보유한 공급업체만을 선택할 것을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조사 보고서는 가트너의 조사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의 진술로 받아들여져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업성 보장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부합성 등 이 조사와 관련하여 표현되거나 암시된 모든 보장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리뷰는 개별적 최종사용자들이 각자의 경험에 기반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되며 가트너 도는 그 계열사들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는다.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 개요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의 복잡함을 단순화시키고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인텔리전스를 공급하고 있다. 다이나트레이스의 올인원 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의 성능과 관련하여 인공지능과 완전한 자동화를 통해 단지 데이터나 근간이 되는 인프라 그리고 모든 사용자의 경험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이 점이 바로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 다수가 다이나트레이스를 신뢰하면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운영을 현대화하고 자동화하며, 더 나은 소프트웨어를 더욱 신속하게 출시하고 독보적인 디지털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이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어떻게 하면 단순화시킬 수 있는지 알고 싶지 않은가? 다이나트레이스가 이를 보여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ynatrace.com/trial/ 에서는15일간 무료로 제공되는 다이나트레이스 시험판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다이나트레이스가 고객의 사업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웹사이트(https://www.dynatrace.com)나 블로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dynatrace)를 팔로우 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80054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ynatrac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 LLC)

마치 커뮤니케이션즈(March Communications)
헤일리 멜라무트(Hailey Melamut)
+1 617.960.9856
dynatrace@marchcomms.com

스파크 커뮤니케이션즈(Spark Communications)
트리스탄 웹(Tristan Webb)
+44 207.436.0420
dynatrace@sparkcomms.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