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브랜드 프랜차이즈 쇼핑몰 ‘펑펑몰’, 대리점 모집… 창업·투잡 지원

배송·사입·재고·고객응대 모두 본사에서 해결해주는 신개념 브랜드 쇼핑몰 창업주모집

뉴스 제공
제이앤코
2019-03-18 17:05
서울--(뉴스와이어)--제이앤코 브랜드 아울렛 펑펑몰이 신개념 브랜드 프랜차이즈 쇼핑몰 확장을 위해 전국적으로 공식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펑펑몰은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제이비오 등 주요 브랜드 제품들을 대리점에게 제공하고,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배송, 사입, 촬영, 고객관리 등의 모든 것들을 전문적으로 지원한다.

인터넷 쇼핑몰은 시작부터 관리가 매출을 좌우하기 때문에 어떤 본사를만나 어떤 케어를 받으며 어떤 제품으로 운영하느냐가 가장 중요하다.

펑펑몰 대리점 1호점 플럭스 대표는 계속되는 물가상승으로 직장에서의 월급만으로는 생활이 어려워 투잡으로 시작하게되었다며 창업 비용이 거의 들지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고, 사업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본사의 전문적인 케어로 운영 가능하고, 일반 보세제품이 아닌 백화점에서 판매중인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하니 홍보도 자신있게 할 수 있고 신뢰를 쌓기도 좋아 빠르게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펑펑몰은 전문적인 브랜드 아울렛으로 본사에서 사입, 배송, 고객응대, 촬영 등 운영에 필요한 관리를 모두 본사에서 지원하고 대리점은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SNS 홍보 등으로 자신의 쇼핑몰 홍보를 통해 자연스럽게 매출을 올릴수 있고, 원하는 상품을 추가로 등록해 판매할 수도 있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 규모는 최근 5년간 연평균 성장률이 19.4%인 점에 미루어 2019년부터 100조원 시장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펑펑몰은 신개념 브랜드 아울렛 쇼핑몰 프랜차이즈 사업모델로 창업, 부업을 희망하는 오너들에게 손쉬운 접근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케어한다.

또한 ‘다같이 더불어 잘먹고 잘살자’는 모토를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비즈니스 및 브랜드 제공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어 펑펑몰 대리점을 운영중인 또다른 대리점 대표는 수시로 판매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어 안심이 되고, SNS 마케팅만 잘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성과를 얻을 수 있다며 실제 회사 재직중 동시에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지만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이 수입을 얻을 수 있어 효율적이고, 이를 통한 매출의 1%가 유니세프에 기부된다고 하니 보람차고, 생활자체가 많이 여유로워졌다고 밝혔다.

한편 창업 부업 지원 브랜드 쇼핑몰 펑펑몰은 대리점을 모집중이다. 이커머스 사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또는 펑펑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펑펑몰: http://www.pungpungmall.com

연락처

제이앤코
이민주 팀장
010-2030-015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앤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