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L INDUSTRIES, Cree의 상용 및 지능형 조명 컨트롤 시스템 사업부 인수

이번 인수 통해 IDEAL은 상용 조명 및 무선 조명 컨트롤 분야 입지 강화

뉴스 제공
Ideal Industries
2019-03-18 13:13
시카모어, 일리노이주--(뉴스와이어)--IDEAL INDUSTRIES, INC.는 Cree, Inc.(CREE - NASDAQ) 산하 사업부인 Cree Lighting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Cree Lighting는 상용, 산업용,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용 LED 조명기구, 램프, 지능형 라이팅 컨트롤 솔루션을 생산하며 IDEAL은 Cree Lighting™ 브랜드 사용권도 함께 인수했다. 앞서 Cree는 별도 보도자료를 통해 경영진 교체 예정 사실을 발표했다.

Cree Lighting은 앞으로 IDEAL 산하 사업부로 편입되며 현 경영진이 그대로 유지된다. 이번 인수 거래는 2019년 2분기 중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짐 제임스(Jim James) IDEAL INDUSTRIES 회장 겸 CEO는 “Cree Lighting가 IDEAL과 한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에 인수한 Cree Lighting는 지속적인 성공이 예상되는 우수한 기업으로 향후 그 잠재력을 완전하게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103주년을 맞이한 가족기업인 IDEAL은 전기 공업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해 왔다. IDEAL은 그동안 성공적으로 혁신과 인수 합병을 진행했으며, 장기적 관점에서 경영되고 있는 기업이다. Cree Lighting는 앞으로 IDEAL 산하 20번째 브랜드로 편입된다.

크레이그 앳워터(Craig Atwater) 부사장을 비롯한 Cree Lighting 경영진은 IDEAL에 합류하게 되며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 위스콘신주 러신 등 국내외 사업장도 그대로 유지된다. 2년간 경영진은 회사의 원활한 경영과 혁신을 위해 힘써 왔다.

앳워터 부사장은 “이번 인수는 Cree Lighting을 비롯해 채널 파트너사와 고객사 모두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통적으로 장기적 성장에 초점을 맞춰 온 IDEAL 산하 사업부로 편입된다는 것은 Cree Lighting 역시 창립 초기에 세운 토대와 가치를 되찾는다는 의미를 가진다. Cree Lighting 직원들과 파트너사들은 IDEAL이 문화적, 전략적으로 잘 맞는 기업이라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로 IDEAL은 혁신과 강력한 제품 라인업으로 명성이 높은 글로벌 브랜드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됐다. Cree Lighting은 높은 실적을 기록 중인 조명 분야 영업 지점과 영업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러신에 위치한 생산 공장 역시 뛰어난 생산 능력을 자랑한다. 도한 글로벌 조명 시장에서도 상당한 점유율을 기록 중이며 경영진과 직원들의 역량도 우수하다.

제임스 회장은 “글로벌 상업용 조명 시장은 현재 큰 변화를 앞두고 있다. 빌딩 소유주와 건축가, 엔지니어들은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한 형태의 인간 친화적 솔루션을 대규모로 도입하기를 원한다. Cree Lighting처럼 강력한 브랜드는 이들에게 뛰어난 제품 성능과 고객 지원, 엔지니어링 능력을 제공할 수 있다”며 “우리 회사의 지원 능력과 전문성이 더해져 Cree Lighting는 이와 같은 시장 상황 변화에 잘 대응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임스 회장은 시카고 리글리 필드, 샌디에이고 펫코 파크, 덴버의 마일하이 브롱코 스타디움 등 미국과 유럽, 뉴질랜드 지역 대형 건축물에 설치된 Cree Lighting의 SmartCast® Technology와 Audacy® 무선 컨트롤 시스템이 향후 사업적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IDEAL INDUSTRIES, INC. 개요

IDEAL INDUSTRIES, INC.는 다각화된 사업 구조를 가진 가족 기업으로 전기, 와이어 프로세싱, 데이터 통신, 항공우주, 자동차, 건축업계에 우수한 제품과 툴을 공급하고 있다. 1916년 창립되어 10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당사는 고객사와 직원, 각 지역 사회와 이상적인 관계를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또한 4세대에 걸친 가족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성장,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idealindustri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ree, Inc. 개요

Cree는 Wolfspeed® 전력 및 RF(무선주파수) 반도체, 조명용 LED 및 조명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Cree의 Wolfspeed 제품군은 SiC(실리콘 카바이드) 소재, 전력 변환 기기, RF 기기를 포함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전기차, 급속 충전 인버터, 전력 공급기, 통신 및 군용, 항공우주 장비에 사용된다. Cred의 LED 제품군에는 실내외 조명, 비디오 디스플레이, 운송 및 특수 조명 애플리케이션용 청색과 녹색 LED칩, 고휘도 LED, 조명용 LED 등이 있다. Cred의 LED 조명 시스템과 램프는 실내외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제품과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re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Ideal Industries
Mike Grossman
312-560-1171
이메일 보내기

Paige Robinson
612-816-1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