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와 Teledyne e2v, Teledyne Imaging 소속으로 Vision China Shanghai 참가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9-03-14 17:58
상하이--(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Teledyne DALSA 및 Teledyne e2V 가 Vision China Shanghai 2019 행사에서 소속 그룹인 Teledyne Imaging으로 참가한다. 양사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센터에서 열리는 전시회에서 최신 머신 비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부스: W5-5100).

행사에서 공개되는 Teledyne e2v의 CMOS 이미지 센서는 다음과 같다.

· 3D Time of Flight (ToF) BORA™은1.3메가픽셀 CMOS 이미지 센서로 중단거리 범위에서 작동하는 시스템에 이상적이다. 업계 최초로 최적화된 멀티 통합 모드와 전자 글로벌 셔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기존 ToF 시스템의 정확도와 프레임률(Frame Rate) 성능을 그대로 갖추고 있다.

· The Snappy™의 2메가픽셀 및 5메가픽셀 CMOS 이미지 센서의 특징은 글로벌 셔터 픽셀의 노이즈가 업계 최저 수준이다.

· The Lince™ 11M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11메가픽셀 글로벌 셔터 센서로, 4K UHD해상도에서 초당 700프레임이 넘고 풀 HD 해상도에서는 초당 615프레임이 넘는 특징을 갖고 있다.

· 2, 5, 8, 9, 11, 12, 16메가픽셀 탐지기로 구성된 Emerald™ 제품군은 빠르고 정확한 디지털 프로세싱이 가능하고 풀HD 해상도와 2.8마이크로미터 크기 픽셀의 낮은 노이즈 글로벌 셔터로 고속 스캐닝에 적합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Teledyne DALSA의 카메라도 공개될 예정이다.

· Genie™ Nano 5GigE: 머신 비전 업계 최초의 5기가비트를 구현한 GigE Vision area scan 카메라. TurboDrive 기술로 초당 985MB에 이르는 데이터율로 빠르게 고해상도로 이미지 처리를 할 수 있어 유선 장거리 전송이 가능.

· Genie™ Nano CXP : Teledyne DALSA 최초의 25메가픽셀 CoaXPress area 스캔 카메라로 초당 2GB 처리 속도로 고해상 이미지를 제공.

· Linea™ HS : 고속, 고감도 16K CMOS TDI 카메라. 300kHz의 라인율과 차세대 광섬유 인터페이스를 사용, 고대역폭과 장거리 cable length, 시스템 비용 절감, 고 신뢰성 데이터 전송 등에 적합.

· Z-Trak™: 공장 출하 전 정교하게 교정된 고해상 레이저 조사(照射) 카메라로 개체 의 높이 측정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

· Sherlock™ 8: 3D툴과 인공지능 알고리즘 및 기타 새로운 기능이 들어간 결함 감지용 강력한 머신 비전 툴.

· Deep Learning: BOA 스마트 카메라 또는 iNspect™ 소프트웨어에 들어간 인공지능 알고리즘. 결함 감지와 텍스처 광학 판독기에 유용. 동종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매우 획기적인 기술.

· 4 Segment Lighting: 광학판독기나 결함 감지에 사용되는 조명. 표면 결함 감지에 매우 유용.

· BOA Spot™: 고성능 저비용 스마트 센서. 감지용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사용.

방문객들은 Teledyne Imaging 부스를 방문해 스마트 센서와 카메라에 적용된 최첨단 신기술이 어떻게 머신 비전에 혁신을 일으켰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CMOS 이미지 센서인 3D Bora와 Lyra, Snappy, Emrald의 시연 장면을 볼 수 있다.

언론 안내: 인터뷰 요청은 이메일(yuki.chan@teledyne.com)로 하거나 행사기간 동안 W5-5100부스로 방문하면 된다. 고화질 이미지는 online media kit에서 구할 수 있다.

Teledyne Imaging의 Vision Solutions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브랜드 내의 첨단 기술 회사들이 모인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은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 걸쳐 독보적 수준의 전문성을 결합했다. 개별 기업들은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들이 합쳐진 그룹은 각자의 강점을 결합, 활용해 포괄적이고 심도 깊은 이미징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 Teledyne Imaging은 항공우주 분야부터 산업용 검사, 방사선 및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조사, 그리고 첨단 MEMS 및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세계적 수준의 고객 지원 및 기술 관련 전문성을 바탕으로 각종 난제를 다루고 있다. 당사의 툴, 기술, 비전 솔루션은 고객들이 독보적이고 경쟁력에서 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제작된다.

모든 상표는 해당 기업의 등록 상표이다.

Teledyne DALSA는 별도의 공지 없이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APAC Teledyne Imaging
Marketing Communications Specialist
Yuki Chan,
+852 3679 3652
이메일 보내기

판매 관련 연락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