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커, 암호화 보안 USB ‘Sentry K300’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보안 제품 선정… ISPG 글로벌 어워드 2019 최우수상 수상

데이터로커, ISPG 2019 글로벌 정보보안 어워드 기업 및 제품 4개부문 수상

키패드 암호화 USB ‘Sentry K300’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보안 제품으로 선정

2019-03-12 14:33
서울--(뉴스와이어)--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총판을 맡고 있는 데이터로커(DataLocker)가 업계 최고의 보안 연구 및 자문 기관인 ‘ISPG(Info Security Products Guide)’가 주최하는 제15회 2019 글로벌 엑설런트 어워드(Global Excellence Awards)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주목할만한 점은 데이터로커의 키패드 암호화 micro SSD ‘Sentry K300’가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보안 제품으로 선정됐다.

ISPG의 글로벌 엑설런트 어워드는 보안 및 기술의 모든 영역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더 높은 기준을 제시하는 획기적인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더를 매년 선정해 수상한다.

데이터로커는 ‘Sentry K300’이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보안 제품(하드웨어) 부문에서 최우수상(Gold Winner)을 수상했으며, 올해의 신제품 및 서비스의 Bronze Winner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Sentry K300’ 제품의 기술력과 성취를 인정받아 데이터로커가 올해의 성장 기업 부문 Silver Winner, 사이버 보안 벤더 성취 부문 Bronze Winner로 선정됐다.

‘Sentry K300’은 차세대 암호화 데이터 스토리지 제품을 대표하는 업계 유일의 플랫폼과 OS에 독립적이고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키패드 플래시 드라이브 제품이다. 키패드와 디스플레이를 통한 영문+숫자 비밀번호 인증 외에도 사용자 설명서를 보지 않고도 비밀번호를 쉽게 변경하고 비밀번호 정책을 설정하고 다은 보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기능의 비주얼 기반 메뉴 방식 시스템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micro SSD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여 탁월한 속도와 성능을 제공한다.

플랫폼에 독립적인 ‘Sentry K300’은 소프트웨어 또는 별도의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으며 윈도우, 리눅스, 맥, 안드로이드 모바일 폰 및 태블릿, 크롬북 및 USB 대용량 저장장치를 사용할 수 있는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쉽게 작동한다. 자체 전원 공급 장치를 가지고 있어 윈도우 투 고(Windows To Go), 우분투 리눅스(Ubuntu Linux) 또는 로컬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부팅 장치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로커 관리자와 사용자 권한을 지원해 읽기 전용 모드, 암호 정책 설정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조직에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데이터로커의 중앙관리 플랫폼인 ‘세이프콘솔(SafeConsole)’로 관리할 수 있다.

데이터로커 CEO인 Jay Kim은 “회사와 최신 하드웨어 제품이 ISPG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되어 업계의 주체로 인정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 탁월한 성공은 고객들의 관심을 지속시키기 위한 우리의 끈질긴 추진력에 기인하며, 고객에 대한 우리의 약속과 보안의 필요성을 더욱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Sentry K300’은 작년 출시 이후 256GB 대용량에 뛰어난 성능과 다양한 사용 환경을 지원하고 부팅 장치로 활용 가능한 기존의 암호화 보안 USB를 뛰어넘는 차별화된 기능 지원으로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조건을 충족하면서 국내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데이터로커 한국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이번 ISPG 글로벌 어워드 수상을 통해 Sentry K300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며 한국의 더 많은 기업과 기관들이 혁신적인 기술을 체험하고 데이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entry K300’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데이터로커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개요

(주)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세계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보안 전문 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다양한 보안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증가하는 보안 위협과 강화되는 규제 준수에 대처할 수 있는 글로벌 보안 솔루션을 국내 고객 환경에 맞게 연동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보안 취약점 진단/관리 솔루션 공급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 취약점 전문 회사에서 APT, 방화벽 등의 네트워크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CDR, 방어능력 평가 등 그 영역을 확장하여 고객의 신뢰와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DataLocker: http://www.datalocker.kr/

웹사이트: http://www.softwidesec.com

연락처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마케팅팀
서혜정 과장
02-6052-57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