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 망가니메 팩토리, 일본만화 유통모델 쇄신 도모

일본 만화의 글로벌 유통 모델 변혁 위해 ICO 시행

2019-03-12 11:2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재팬 망가니메 팩토리(Japan Manganime Factory Pte. Ltd.)의 싱가포르 법인이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일본 만화의 글로벌 유통 모델을 변혁하기 위해 ICO를 시행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게임, 관련 상품 등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처리할 통합 플랫폼 포털사이트 ‘망가니메 스토어(MANGANIME STORE)’도 선보인다.

또한 재팬 망가니메 팩토리는 다양한 일본 오리지널 만화 콘텐츠와 작가에 대한 정보를 중국 시장에 널리 알리는 한편 이름이나 캐릭터 등을 설정하는 시나리오 단계에서 웨이보(Weibo) 인기투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팔로워의 수나 인기도 면에서 상위에 오른 만화를 제작해 중국인 입맛에 맞는 일본 만화를 효과적으로 창출하고 이후 애니메이션, 게임, 관련 상품 등으로 만드는 방식을 전개, 중국 시장에서 일본 만화의 새로운 유통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망가니메 소셜 네트워크(MANGANIME SOCIAL NETWORK)를 통해 망가니메 스토어에서 토큰을 구입할 수 있으며, 토큰은 작품 수익으로 이어진다. 망가니메 스토어는 만화 작가와 독자를 토큰으로 연결하는 SNS형 플랫폼이다.

재팬 망가니메 팩토리는 인기가 높은 만화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후원자들로부터 투자금을 모집하며, 투자금은 해당 작품의 작가나 편집자에게 배당된다.

재팬 망가니메 팩토리는 중국과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 진출을 목표로 매진할 예정이다.

회사명: 재팬 망가니메 팩토리(Japan Manganime Factory Pte. Ltd.)
CEO: 나카스티 에미(Emi Nakasuji)
주소: 1 AMBER GARDENS #04-03 ONE AMBER SINGAPORE 439957
URL: https://www.jmfsgp.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70052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jmfsg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재팬 망가니메 팩토리(Japan Manganime Factory Pte. Ltd.)
그루브(GROOVE Co., Ltd.)
담당: 이시카와 토모카즈(TOMOKAZU ISHIKAWA)
info@grv-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