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DPS 엔터프라이즈, SC 미디어 30주년 어워즈에서 수상

뉴스 제공
comforte AG
2019-03-08 17:30
비스바덴,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C 미디어(SC Media)가 SC미디어 30주년 기념 어워즈(30th Anniversary Awards)에서 ‘지난 30년간 가장 핵심적인 사이버보안 솔루션(Most Critical Cybersecurity Solutions)’ 중 하나로 콤포르테(comforte)의 시큐어DPS 엔터프라이즈(SecurDPS Enterprise)를 선정했다고 6일 발표했다.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30주년을 맞이하는 SC 미디어는 올해 축하행사의 일환으로 해마다 진행하는 SC 어워즈(SC Awards)를 확대해 업계를 주도해온 업체들을 치하하고 지금 막 여정을 시작해 미래에 영향을 미치려는 신생업체를 격려하는 특별 카테고리를 몇 가지 추가했다. 수상자는 SC어워즈 공동의장들의 지원으로 SC 미디어 편집 팀이 선정했다.

마이클 데이스너(Michael Deissner) 콤포르테 CEO는 “SecurDPS와 같은 중요한 솔루션을 개발해 시장 주도업체로 인정받은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 상은 콤포르테의 놀라운 성장, 세계적인 수준의 솔루션을 충성도 높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열정적인 팀원들, 그리고 혁신과 사이버보안 기술에 집중된 우리의 강력한 노력이 입증된 것이다. 시큐어DPS를 통해 고객들은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고 규정을 준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일레나 암스트롱(Illena Armstrong) SC 미디어 사설 부사장은 "30주년 기념 어워즈 수상자들은 지난 30년 동안 끊임없는 노력과 미래지향적인 리더십을 통해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놀라운 업적을 달성했다”며 “콤포르테는 요즘의 복잡한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는 데 지속적으로 전념함으로써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SC 미디어(SC Media) 개요

SC 미디어(SC Media)는 사이버보안을 다룬다. SC 미디어는 30여년 동안 신속한 뉴스, 포괄적인 분석, 첨단기능, 사고 리더들의 기고, 최고 수준의 보안전문 임원들 및 그들의 기술 팀과 협업을 통한 독립적 제품 검토 등을 통해 정보 보안 전문가들에게 심도 있고 편견 없는 정보를 제공해왔다.

포괄적인 웹사이트 외에도 SC 미디어는 잡지, e북 및 뉴스레터를 제공한다. 또한 SC 어워즈 및 리스크시크 컨퍼런스(RiskSec Conference) 등의 디지털 및 라이브 행사를 주최해 사이버보안 전문가들에게 그들의 조직을 보호하고 조직의 장기적인 성공에 기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콤포르테(comforte) 개요

콤포르테(comforte)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및 디지털 지불 솔루션 제공업체다. 현재 전세계 500여개 e기업들이 위탁 받은 민감한 데이터 보호를 위해 콤포르테를 신뢰하고 있다. 데이터 보호와 진정한 핵심 시스템 연결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축적한 콤포르테는 가장 소중한 자산인 데이터를 보호하고 싶어하는 조직들에게 완벽한 파트너가 되어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70057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omfor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콤포르테 AG(comforte AG)
토마스 슈퇴서(Thomas Stoesser)
t.stoesser@comforte.com
+49 171 7547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