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A 및 ANAC, 보잉 757-200 시리즈 항공기용 에어트랙 ADS-B 아웃 시스템 승인

뉴스 제공
AerSale
2019-03-08 15:25
코럴 게이블즈,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고 항공기, 엔진, 사용 가능한 중고 자재 및 MRO 서비스를 공급하는 에어세일(AerSale®)이 유럽연합항공국(European Aviation Safety Agency, EASA) 및 브라질국립민간항공청(National Civil Aviation Agency of Brazil, ANAC)이 보잉(Boeing) 757-200 시리즈 항공기 (EASA 10068771) 및 (ANAC 2018S12-05)에 사용되는 자사의 에어트랙 ADS-B 아웃(AerTrak™ ADS-B Out) 시스템을 승인했다고 6일 발표했다.

지난 해 미국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FAA)이 보잉 737 NG 시리즈 항공기(ST04009NY)와 보잉 757-200 시리즈 항공기(ST04011NY)에 사용되는 에어트랙이 FAA의 자동종속감시방송운영규정(Automatic Dependent Surveillance-Broadcast (ADS-B) Operations rule)을 준수한다고 승인한 바 있다.

이소 네자즈(Iso Nezaj) 에어세일 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인증으로 유럽과 라틴아메리카 고객들에 대한 우리의 노력이 또 한번 입증됐다”며 “운영자들은 인증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 없이 완전 승인된 ADS-B 아웃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 에어트랙은 현재 더 많은 항공기 모델로 확장 중이며 전세계 더 많은 사업자들이 선택하는 솔루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ADS-B는 GPS(위성항법시스템) 신호를 통한 정밀 추적을 이용해 운항 중 위치정확도를 개선한다 위험을 줄이고 안전을 강화하는 이 기술은 특히 레이더 범위 밖에 있는 원거리 지역에서 항행 범위를 확장시켜준다. 또한 ADS-B 최단거리 운항 계획을 지원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배기가스를 줄일 수 있다. 이 기술은 ADS-B 아웃 기능을 통해 항공교통관제(Air Traffic Control)에 대한 항공기의 상황 인식을 향상시키며 2020년1월부터 FAA, 2020년 6월부터 EASA로 권한이 위임된다.

에어트랙 키트에는 모든 필요한 부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 세계 어떤 격납고에서든 에어세일의 기술자들이 설치할 수 있다. 통상적으로 걸리는 시간은 3일이다. 에어트랙 주문 대기 시간은 현재 4주 정도이며 2020년 규정 준수 마감시한이 가까워짐에 따라 운영자들이 지금 주문한다면 설치 시설 대기나 부품 부족 및 가격 할증 가능성을 피할 수 있다.

에어세일(AerSale) 개요

글로벌 항공산업 선도기업인 에어세일은 다양한 상용 항공기 및 부품의 유지, 정비 및 점검(M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고 항공기, 엔진 및 부품을 판매, 임대 및 교환하는 사업을 전문으로 한다. 또 에어세일은 수명이 다한 항공기와 엔진 포트폴리오 소유자들에게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플로리다 주 코럴 게이블즈에 본사를 두고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무소 및 사업 시설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aersale.com 참조. 또는 전화 (305) 764-3200, 이메일(media.relations@aersale.com)을 통해 에어세일 언론홍보팀에 문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60057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ersal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어세일(AerSale)
린델 뉴커크(Lyndelle Nieuwkerk)
+1 305-764-3200
media.relations@aersa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