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각미래부, 민간항공청 협업으로 국제민간항공 리더 프로그램 완료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UAE 내각미래부(UAE Ministry of Cabinet Affairs and The Future)가 UAE 민간항공청(General Civil Aviation Authority) 및 여러 국제 항공사 및 공항과 협업을 통해 첫 번째 국제민간항공 리더 프로그램(International Civil Aviation Leaders Program)을 완료했다.

이 프로그램은 민간항공 경영의 우수 사례를 홍보하고 전세계 민간항공 경영자들의 기술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해당 분야에서 각국의 우선과제를 보다 잘 충족시키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번 파일럿 행사에는 아랍계 민간항공 경영자의 85% 이상에 해당하는 14명의 총괄 매니저 및 티어2 항공사 대표들이 참여했다. 5일간 진행된 프로그램은 워크숍, 강연, 세미나를 통한 관련 사례연구 및 성공경험담 발표 등으로 구성됐다. 향후 이어질 프로그램에서는 전세계 민간항공 경영자들을 포함하도록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연례 프로그램은 민간항공 분야에서 UAE가 축적한 선도적인 경험을 기반으로 한 세계적인 수준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국제민간항공기구(International Civil Aviation Organization, ICAO)가 개발한 우수 사례를 검토한다. ICAO는 유엔 산하의 전문기구로 국제 항공 운송의 원칙과 기술을 체계화하고 안전하고 질서 있는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국제 항공 운송의 계획과 개발을 촉진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주제를 탐구한다. 주요 주제로는 UAE 비전2021(UAE Vision 2021) 및 UAE 인공지능 전략(UAE Strategy for Artificial Intelligence), 정부 우수 사례,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 미래와 4차 산업혁명을 준비하는 데 있어 정책의 역할, 국가적 목표 달성을 가속화하는 정부 지원의 중요성, UAE 정부 및 민간항공 분야 우수 경영의 원칙, ICAO READY 등의 국제 협력 프로그램, 안전, 항공 보안 관련 과제 등이 포함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60056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ocaf.gov.ae/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랍에미리트 내각미래부(UAE Ministry of Cabinet Affairs and The Futur)
APCO 월드와이드(APCO Worldwid)
알리 야센(Ali Yassen)
+971553587422
ayaseen@apco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