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2019, 권위 있는 어워드 프로그램 후보자 신청 접수 개시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어워드 프로그램에 2개 부문 새로 추가

뉴스 제공
IBC
2019-03-08 13: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디어, 연예 및 기술 업계의 우수한 업적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IBC2019 어워즈(IBC2019 Awards)가 수상 후보자 신청 접수를 개시한다.

IBC어워즈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이러한 분야에서 이룩한 가장 훌륭한 기술적 업적에서부터 개인의 뛰어난 공적 및 프로젝트에 대해 ‘업계에 의한, 업계를 위한’이라는 IBC의 정신에 따라 업계 동료 전문가들이 인정하여 수여하는 누구나 탐내는 상이다.

IBC는 관련업계의 전세계적인 발전상을 반영하여 올해 두 개의 새로운 부문 상을 신설한다고 발표했다. 젊은 개척자 상인 ‘영 파이오니어 어워드(Young Pioneer Award)’는 업계에서 가장 새롭고 명석한 인재에게 주는 상이다. 접수된 후보자 중 창의력, 기술, 영업 또는 전략 부문에서 맡은 업무에 대한 뛰어난 열정, 의욕 및 의지를 입증한 상위 30명을 선정하여 ‘30세 미만의 IBC365 30명’ 명단을 작성하고 그 중 가장 특출한 후보자에게 ‘영 파이오니어 어워드’를 수여한다. ‘소셜 임팩트 어워드(Social Impact Award)’는 지속 가능성, 다양성 또는 건강 등 업계 차원에서 중요한 이슈에 대응해 더 넓은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업의 사업 또는 캠페인을 인정하여 주는 상이다. 새로 추가된 이들 두 부문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제이시카 랩시왈라(Jaisica Lapsiwala) IBC 콘텐트 부문 총괄은 “IBC가 유망한 인재를 조명하고 업계를 과거 어느 때 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상승시킨 업적을 인정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업계의 재능 있는 전문직업인들이 훌륭한 업적을 달성한 것을 칭송하기 위한 이들 두 부문 상을 신설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2019년에도 프로젝트와 팀의 창의성을 지원 육성하는 매우 인기 있는 상인 ‘이노베이션 어워즈(Innovation Awards)’를 수여한다. 기존 미디어, 연예 및 기술 산업이 계속 허물어지고 다른 수직 산업과의 융합이 가속화함에 따라 심사위원들은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제시하는 생산적 협업 사례에 깊은 관심을 갖고 심사하게 된다. 접수된 후보자가 획기적 혁신과 실제 세계의 문제를 창의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는 것을 입증하기만 하면 프로젝트의 크기와 규모는 중요치 않다.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콘텐트 창작(Content Creation), 콘텐트 유통(Content Distribution), 콘텐트 확산(Content Everywhere)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후보자들은 상 만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의 혜택을 보게 되고 IBC 행사 기간 중 암스테르담 라이 오디토리엄(RAI Auditorium)에서 9월15일(일) 개최되는 시상식에 초청될 예정이다. 이 시상식에서는 IBC의 가장 권위 있는 상인 국제영예상(International Honour for Excellence)을 포함한 몇 가지 뛰어난 공로상(Outstanding Achievement Awards)들도 수여될 예정이다.

신청 마감일은 2019년 4월 23일(화)이다.

상세한 신청 방법은 웹사이트(show.ibc.org/awa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C 개요

IBC는 170여개 국가에서 5만5000명 이상이 참가하고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700여개의 업계 선도적 공급업체들이 첨단 기술을 공개하는 전시회로 구성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전시회이다. IBC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시회와 컨퍼런스 이외에 IBC Daily, IBCTV 및 IBC365도 아우르고 있다.

IBC365는 통찰력 있는 백서, 상호 심사 기술 논문, 인기 있는 웨비나 및 광범위한 비디오 라이브러리와 함께 유수의 산업 저널리스트들로부터 얻은 관심이 높은 주제와 핵심 동향에 관한 통찰력과 의견을 연중 계속 제공하고 있다.

IBC2019 일정

컨퍼런스: 2019년 9월 13~17일
전시회: 2019년 9월 13~17일

IBC2019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how.ibc.org/award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60052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BC
버블 에이전시(Bubble Agency)
에이미 스왈로우(Amy Swallow)
+44 7872 831167
amys@bubble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