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포메이션, ‘주파수대역 조사 서비스’ 연간정보서비스 제공

스펙트럼 분야의 전문 리서치 기업 ‘PolicyTracker’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9-03-06 17:2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영국의 시장조사 전문회사인 ‘PolicyTracker’와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하고 스펙트럼(Spectrum) 분야의 최신 시장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PolicyTracker는 라는 연간구독 형태의 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120개국의 무선 주파수대역 이용 상황을 추적 조사했으며 세계 주요 오퍼레이터의 라이선스 상황, 4G/5G 후보 대역 동향, 대역 경매 최신 동향, 국가별 대역 이용 및 정책 등의 동향, 대역 관리 최신동향, 각종 분석 등을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제공 서비스는 △주파수 데이터베이스(Spectrum Database) △주파수 대쉬보드(Spectrum Dashboard) △주파수 경매 트래커(Auctions Tracker) △PolicyTracker 뉴스레터가 있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Regulators △Government departments △Mobile network operators △Technology vendors △Satellite operators △Broadcasters이다.

이 서비스에 대한 이용 방법 및 샘플 자료 요청은 글로벌인포메이션(GII)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Spectrum Research Service 상세 보기 페이지: http://www.giikorea.co.kr/annual/polt756331-policy...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