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에스디, 한국여성언론협회와 ‘클린존’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동호에스디
2019-03-06 16:20
부산--(뉴스와이어)--깨끗하고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동호에스디가 2월 26일(화) 한국여성언론협회(총재 박영숙)와 부산에 위치한 동호에스디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동호에스디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여성언론협회가 구축한 하이파이브(hifive)의 네트워크를 통해 해당 산업분야의 기업들과 협력하고 해외 시장에서의 교도보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하이파이브는 한국여성언론협회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프리랜서들과의 동반성장과 도농교류를 위해 구축한 정보공유 플랫폼으로 ‘기업, 제품, 인물, 지역, 서비스’ 등의 분야에 상호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하는 웹 기반 서비스이다.

이번 협약은 △국내외 마케팅 협력 △유통망 확대 및 판로 개척 협력 △유해물질과 미세먼지 등으로 위협받는 건강과 일상에 친환경 생활용품 사용과 주거환경 만들기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활동을 공동 추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동호에스디 홍은숙 대표는 “행복한 문화나눔 그리고 동반성장과 상생을 주요 가치로 하는 한국여성언론협회와의 협약으로 천연성분의 투명광촉매 물질을 이용해 우리의 일상과 환경을 ‘클린존’으로 만들기 위해 협력하며, 이를 통해 새로운 블루오션을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기정화, 미세먼지와 세균제거 기능을 가지고 있는 동호에스디의 투명광촉매 물질은 가정은 물론 학교나 병원 등의 시공을 위한 도료나 건축분야에 적용하며 코팅작용이 있어 바닥재와 가구에 도포가 가능하다. 또한 액상형태의 촉매물질은 페인트나 건축자재, 생활용품 등에 원료와 혼합하거나 도포하는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미 동호에스디의 광촉매물질은 미국식품의약국(FDA) 허가를 받아 생활과 산업 전반의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KC인증과 환경표지인증을 받고 ‘클린공기존’ 스프레이 등 분사형 패치형 탈취제와 기저귀, 가구 등에 적용되어 판매되고 있다. 탈취와 항균 기능의 제품 개발이나 시공에 접목을 윈하는 업체는 동호에스디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동호에스디 개요

깨끗하고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기업, ㈜동호에스디는 미세먼지, 발암물질, 부유세균,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투명광촉매 ‘클린공기존’을 독자 개발하여 원료를 공급하는 한편, 탈취제와 일부 생활용품에 대한 완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투명광촉매는 미세먼지 속 발암 물질을 제거하는 물질특허제품으로 발암물질, 환경 호르몬 등 공기 중 떠다니는 부유세균를 선택적으로 항균 시켜주는 물질이다. ㈜동호에스디의 투명광촉매는 미국식약청(FDA)과 미국 환경보호청(EPA)의 허가 받은 제품이고 자동차, 실내인테리어, 건물 내외장재, 각종 설비와 시설물 등에 사용할 경우 실온 온도조절 효과는 물론 공기정화 및 세균 억제 효과가 있으며, 강력한 탈취효과를 볼 수 있다. 액상형태의 촉매물질은 페인트나 건축자재, 일상생활에 필요한 어떤 곳에도 원료와 혼합하거나 도포하는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웹사이트: http://dongholife.co.kr/

연락처

동호에스디 홍보대행
모음플래닛
김현청 팀장
02-585-44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동호에스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