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빠른 원금상환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이벤트도 풍성

변호사비 지원, 면세점 상품권 200만원, 금융 VIP환율 우대, 세무사 상담 혜택

뉴스 제공
국제이주공사
2019-03-06 12:00
서울--(뉴스와이어)--31년 경력 해외 이주 전문기업 국제이주공사가 9일에 미국투자이민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엑스텔 리저널센터의 쉐리첸 이사가 직접 참여한다.

엑스텔사의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인 뉴욕 센트럴파크 타워(CPT)는 131층의 세계 최고 층 주거용 빌딩으로, 뉴욕 맨해튼 센트럴파크 남쪽에 건설된다. 센트럴파크 타워 프로그램의 최고 장점은 빠른 원금상환이다.

센트럴파크 타워는 2019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고 투자이민 청원서 I-526은 평균 심사 기간보다 빠르게 절차가 진행되고 있어, 원금상환도 빠르게 진행될 예정이다.

중국 상하이 시립정부투자기관(SMI)이 3억불 지분투자했고 럭셔리 노드스트롬 백화점이 지하 2층부터 5층까지 4억3500만불에 분양받아 입점 예정이다. 현재 CPT가 공식 분양 중에 있으며 2Bed 여러가구가 650만불에 판매되었다.

뉴욕9오차드(9 Orchard) 부티크 호텔 프로젝트는 뉴욕 맨하튼 로어 이스트 사이드 오처드 가 9번지에 위치한 자물로브스키(Jarmulowsky) 은행 건물을 고급 부티크 호텔로 재건축하는 프로젝트다.

9오차드(9Orchard) 호텔은 2019년 하반기 완공될 예정이다. 미국투자이민(EB-5) 투자자들은 호텔 운영 수익을 우선적으로 할당받고 프로젝트 자산에 대한 1순위 담보권을 얻는다.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는 총 147명의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100여명의 신청을 받은 상황이다.

미국투자이민(EB-5)은 최소 50만불의 투자금을 미국 내 특정 사업에 투자하여 영주권을 취득하는 제도이다. 1990년부터 시작된 미국투자이민제도는 한시법으로 단기적 연장을 지속하는 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최근 미국투자이민제도는 이전과 동일한 50만불 투자 조건으로 2019년 9월 30일까지 새롭게 연장됐다.

그러나 2019년 9월 30일이 지나면 투자이민 금액이 상향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미 국토안보국에서 제출한 미국투자이민 개정안에서는 투자금을 상향해야 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우려 때문에 최근 미국투자이민 신청자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2017년도 미국투자이민 EB-5 비자 발급 수는 195개였으나 2018년도에는 531개로 2배 이상 증가했다. 한 해 동안 미국투자이민을 진행할 수 있는 인원은 출신 국가별로 정해져 있다.

한국인 투자자가 증가하면 그만큼 미국투자이민을 통해 영주권을 받기까지 대기기간이 길어진다는 뜻이다. 미국투자이민을 통한 영주권 취득은 신청을 먼저 진행한 순으로 진행된다. 이에 미국투자이민 전문가들은 올 상반기 내에 미국투자이민을 신청하는 것이 대기기간 없이 빠르게 미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추천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는 이번 세미나에서 미국투자이민 관심 고객들에게 일대일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3월 이벤트로 세미나 참석 계약자에게는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제공한다. 변호사비 지원, 면세점 상품권 200만원, 금융 VIP환율 우대, 미국 세무사 상담 등이며,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커피와 베이커리를 제공한다.

국제이주공사는 미국 대학 졸업을 앞둔 유학생들이 미국 현지 취업을 위해 빠르게 미국 영주권을 취득해야 하므로 미국투자이민에 관심이 많다고 밝혔다.

3월9일 토요일 오후 1시 서울 그랜드 컨티넨탈호텔 3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의 참석 신청은 국제이주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국제이주개발공사 개요

국제이주개발공사(대표 홍순도)는 랭키닷컴 이민분야 1위 회사로 24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해외 이민 및 유학 전문 회사이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연락처

국제이주개발공사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AE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