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홍삼정 네이버 타임특가 행사 진행

환절기·미세먼지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이 필수

네이버쇼핑과 함께하는 12시간 파격 특가

뉴스 제공
해밀생활건강
2019-03-06 10:52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이 ‘한삼인 홍삼정 2개월분’을 네이버 타임특가를 통해 역대급 최저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날로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와 환절기 일교차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저하시켜 심혈관질환, 피부질환, 안구질환 등 여러 질병을 유발하는 요인이 된다.

일교차와 미세먼지가 더욱 극심해 지는 봄철에는 특히나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데, 면역력 증진에는 홍삼이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여러 연구를 통해 확인된 바 있다.

해밀생활건강이 네이버 타임특가로 진행하는 한삼인 홍삼정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기능식품이고, 한 세트에 2개월분을 담아 일교차와 미세먼지가 극심해지는 환절기에 꾸준히 건강관리를 해나갈 수 있는 제품이다.

해밀생환건강은 유통기한 임박 제품이 아닌 최신 제조된 제품으로 진행하는 행사여서 봄철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어버이날 및 스승의날 등 선물 수요가 발생하는 5월을 대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는 현명한 소비의 기회도 될 것이다며 이 외에도 어린이홍삼, 노니 즙, 허브차, 보이차, 시나몬(계피), 비타민 에이스D, 침향단, 아로니아 등 다양한 특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 타임특가 행사는 단 12시간 동안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할인 이벤트로, 네이버에서 ‘해밀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heamil.co.kr/

연락처

해밀생활건강
신승준 대표
02-831-03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