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포메이션, ‘세계 네트워크 인프라’ 연간정보서비스 제공

통신, 클라우드 및 IoT 분야의 네트워크 지출 관련 전문 리서치사 ‘MTN Consulting, LLC’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9-03-05 17:1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미국의 시장조사 전문회사인 ‘MTN Consulting, LLC’과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하고 통신, 클라우드 및 IoT 분야의 네트워크 지출에 관한 최신 시장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MTN Consulting, LLC는 라는 연간구독 형태의 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에서는 Telecommunications, Webscale, Carrier-Neutral 등 3개 시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150개 이상 통신사업자의 기술 관련 지출동향(자본지출과 사업비용)에 관한 시기적절한 분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출분석과 시장동향에 관한 확실한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벤더는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사업 계획에 반영할 수 있으며, 통신사업자도 기술관련 예산을 적절한 형태로 분배하거나 다른 시장 진출 기업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게 된다.

◇주요 제공 서비스

-통신 네트워크 오퍼레이터(TNO), WNO, CNNO 시장에 관한 추적 조사 보고서: 분기별
-TNO 부문의 벤더별 시장 점유율 보고서: 연 2회

◇그 밖의 주요 제공 서비스

-Webscale Playbooks: 연 8회
-TNO profiles: 연 4회
-CNNO profiles: 연 4회
-Vendor profiles: 연 6회
-Technology insights: 연 4회
-Market insights: 연 4회

이 서비스에 대한 이용 방법 문의 및 샘플 자료 요청은 글로벌인포메이션(GII)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Global Network Infrastructure - Subscription Service 상세보기: http://www.giikorea.co.kr/annual/mtn756463-global-...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