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RIUM의 신작 수집형 RPG,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 출시

모션 캡쳐 애니메이션으로 무장한 신작 다크 판타지 장르 게임에서 300개가 넘는 챔피언 수집 및 강화

뉴스 제공
Plarium Global Ltd.
2019-03-04 16:40
텔아비브,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억5000만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한 모바일, 소셜, 웹 기반 게임 개발사 Plarium에서 신작 게임,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을 출시했다.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턴제 수집형 RPG 게임으로, 16개의 진영에 속한 300명 이상의 챔피언을 모아 다크 판타지 세계를 공략할 수 있다. 이 게임에서는 개성 있는 캐릭터 모델링과 심도 있는 전략 전술, 다양한 스킬 커스텀과 클랜 기반의 협동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다.

레이드는 다크 로드 시로스의 그림자에 지배당할 위기에 처한 탈레리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시로스를 물리치고 세계에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불멸의 가디언에 의해 소환된 고대의 탈레리안 전사가 된다. 게임을 진행하며 플레이어들은 고대의 전사의 영혼을 담고 있는 파편을 수집하여 자신만의 군대를 만들고, 성과 사막, 던전, 고대의 신전 등에서 수많은 적들과 전투를 하게 된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플레이어들은 탈레리아를 위협하는 적의 실체에 대해 하나씩 알아갈 수 있다.

레이드는 스토리 기반의 싱글 플레이어 모드(PvE)인 12개의 캠페인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레벨마다 7개의 스테이지가 포함되어있고, 각 스테이지는 3 개의 난이도로 나뉘어있다. 시나리오는 어쌔신즈 크리드: 신디케이트로 Writers Guild of America를 수상한 Paul C.R. Monk가 담당했으며, 매스이펙트, 위쳐3 등에서 활약한 성우들이 대거 참가한 풀 보이스 캐스팅을 자랑한다. 캠페인은 멀티플레이어(PvP) 시스템과 연계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플레이어들의 랭킹이 결정되는 특수한 시스템이다. 300명 이상의 캐릭터들이 각자 다른 개성 있는 모션 캡쳐 기반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캐릭터의 성격과 특징을 보여주기 위해 Plarium의 내부 스튜디오에서 모두 직접 제작되었다.

Plarium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Nick Day는 “레이드는 모바일로 접할 수 있는 판타지 RPG와 수집형 전투 게임의 최고의 조합이다. 플레이어들은 깊이 있는 전술 전략과 수백 가지 다양한 캐릭터 조합, 개성 있는 캐릭터, 수천 시간의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보스 몬스터들뿐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들과도 경쟁하며 성장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레이드의 핵심 요소는 플레이어의 선택이다. 우리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대로 탐사하고, 실험하고, 승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줄 뿐이다”고 덧붙였다.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다.

· 300명 이상의 수집형 영웅: 16개의 진영에 속한 수백명의 선하거나, 악하거나, 중립적인 영웅을 수집하세요. 바바리안과 스킨워커, 언데드, 기사, 엘프 등 다양한 영웅을 모집하여 강력한 파티를 구성하고 적을 물리친 후, 내 부대로 영입하세요.

· 1+ 100만 가지의 영웅 구성: 전례 없는 스킬 커스텀과 수천 가지 이상의 스킬, 유물, 마스터리의 조합을 고민해보세요.

· 웅장한 PvE 캠페인 지도: 12개의 장소를 지원하는 풀 보이스 스토리 캠페인에서 장대한 다크 판타지의 서사시를 즐겨 보세요. 시간 제한 던전에서는 챔피언을 강력하게 성장시켜줄 수 있는 희귀한 아이템과 유물을 구할 수 있습니다.

· PVP 아레나 & 랭킹: 다른 플레이어들과 맞서 싸우고 특별한 장비를 잠금 해제하며 아레나 전투 랭킹을 올리세요. 티어가 높아질수록 희귀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 심도 있는 전략 전술: 스킬과 지식의 힘을 합쳐서 승리하세요. 주어진 임무에 알맞는 챔피언을 훈련시키고, 그들에게 파괴적인 특별 스킬과 범위 공격, 치유 능력을 습득 시키세요. 그리고 훈련된 챔피언들을 아레나 전투, 던전 공략, 클랜 보스 전투, 스토리 미션 등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클랜과의 협동: 친구들과 함께 클랜 랭킹을 올리고, 클랜 활동 보너스를 받고, 에픽 보스를 상대로 전투할 수 있는 던전 공략도 함께 하세요.

레이드: 그림자의 전설은 현재 중국어 (간체, 번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브라질), 우크라이나어 및 터키어로 지원된다.

Plarium 개요

Plarium 글로벌 유한회사는 2009년에 설립된 이래 전 세계의 하드코어 및 캐쥬얼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모바일, 소셜 게임을 제공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Plarium은 2억5000만명 이상의 등록된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의 하드코어 게임 개발자 랭킹에 꾸준히 오르고 있다. Plarium의 본사는 이스라엘에 위치해 있으며 유럽과 미국에 걸쳐 8개의 지사가 설립되어 있고 1200명이 넘는 직원들과 함께하고 있다. Plarium의 모바일, 소셜 게임은 Facebook, VKontakte, Odnoklassniki and Mail.ru를 비롯한 모든 메이저 소셜 네트워크와 웹 브라우저,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에서 찾아볼 수 있다. Plarium은 2017년 10월에 Aristocrat에 매각되었으며 완전 소유 자회사로 분류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s://plariu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LARIUM
Deanna Dweck
+972 9 9540211(내선번호 116)
deanna@plarium.com

Ross Blume
Plarium 종합 PR
+1-310-481-1431(내선번호. 18)
ross.blume@fusion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