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기차여행 알리미 'Rail서포터즈' 모집

기차여행을 체험하고 SNS 통해 소개
모집기간 3월 13일까지
출처: 코레일관광개발
2019-02-27 17:00
Rail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27일 -- 코레일관광개발은 대한민국 구석구석으로 떠나는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2019 Rail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Rail서포터즈는 다가오는 봄꽃축제부터 여름 피서, 가을 단풍, 겨울 눈꽃 등 사계절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기차여행, 관광열차, 테마파크 등 지역 관광명소와 Rail로 이어지는 여행의 즐거움을 개인이 활동하는 다양한 SNS 채널에 글·사진·영상 콘텐츠로 알리는 ‘기차여행 알리미’ 역할을 한다.

월 1회 코레일관광개발 관광상품(기차여행, 관광열차, 테마파크) 이용 기회와 활동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 활동 우수자 표창을 제공한다.

기차여행에 관심 있고, SNS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3월 13일까지 지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선발된 Rail서포터즈는 위촉식을 갖은 뒤, 전국 벚꽃축제 기차여행과 레일바이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Rail서포터즈의 걸음걸음이 기차여행과 지역 명소탐방의 즐거움을 국민 여러분께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열정과 흥이 넘치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청도한재미나리 단짝 ‘청도레일바이크’ △관광열차 무제한 이용권 ‘오레일패스’ △광양매화·진해벚꽃·태안튤립 등 ‘전국 봄꽃기차여행’ △제주도로 떠나는 색다른 여행 ‘육해공 제주여행’ 등 다양한 기차여행을 운영하고 있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언론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문화처   박군배   02-2084-576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코레일관광개발, 기차여행 알리미 ‘Rail서포터즈’ 모집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