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MWC 바르셀로나 2019에서 P-LTE MCS 솔루션 새로 선보여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9-02-27 11:55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페셔널 모바일 라디오(PMR)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하이테라(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가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9(MWC 2019) 행사에서 P-LTE 미션 크리티컬 서비스(MCS)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LTE 서비스가 브로드밴드, 고속 데이터 레이트, 전면 IP 네트워크 등 분야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함에 따라 버티컬 부문 고객들은 고속 데이터 및 멀티미디어 디스패치 서비스에서 LTE를 속속 도입하고 있다. 글로벌 PMR 사업자들이 미션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에서 LTE 특성을 활용하고자 함에 따라 LTE 수요는 갈수록 늘고 있다. 미션 크리티컬 푸시투톡(MCPTT), 미션 크리티컬 비디오(MCVideo), 릴리즈 13, 14, 15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MCData) 등 3GPP 미션 크리티컬 서비스도 갈수록 많이 활용되고 있다.

하이테라의 P-LTE MCS 솔루션은 LTE와 MCS 표준을 준수하며 공공안전, 철도운송, 부두·항만, 공항, 에너지, 광업, 삼림, 제조업공장 등에서 음성 및 비디오 서비스, 고용량 데이터 전송, 멀티미디어 전송 수단으로써 미션 크리티컬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이는 고객의 일상적인 통신 및 디스패치 업무에서 효율을 높여주고 운영상의 효율도 향상시켜줄 수 있다.

분산형 및 모듈형 설계로 이뤄진 P-LTE MCS 시스템은 트렁크 터미널, 기지국, 진화형 트렁크 코어 네트워크(eTC), MCS 트렁크 서버, 네트워크 관리 및 디스패치 어플리케이션 등으로 구성된다. 이에 더해 이 시스템은 협대역 시스템, 사설 LTE 네트워크, 공공 LTE 네트워크 상에서 매우 순조로운 인도를 가능케 한다. 이 시스템은 고 QoS, 저지연, 백업, 고 중복성 특성을 갖고 있어서 데이터 보안성과 전송 안정성을 높여준다. ETSI가 시행한 MCPTT 상호운용성 테스트에서 하이테라 P-LTE MCS 시스템은 12개 제조업체 제품들과 호환성을 갖고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P-LTE MCS 시스템은 두 가지 방식으로 배치될 수 있다. 그 첫 번째는 사설 LTE 네트워크 상에 설치하는 것으로서 이 시스템의 IoPS 기능성은 기지국과 eTC 간의 연결이 두절됐을 경우에도 서비스가 지속될 수 있게 한다. 이 시스템은 진화형 멀티미디어 브로드캐스트 멀티캐스트 서비스(eMBMS) 프로토콜을 활용하므로 대량의 비디오 데이터 동시 전송도 가능하며 이를 통한 네트워크 자원 활용과 사용자 서비스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다. 그 두 번째 방식은 공공 LTE 네트워크 상에 설치하는 것이다. 이 방식은 보다 유연한 배치를 가능케 하며 설치 시간을 줄이고 그럼에 따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 방식은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포괄적인 트렁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공 네트워크 커버리지가 부족한 곳에서 사설 LTE 네트워크로 이를 보완할 수도 있다.

MWC 행사에서 하이테라는 MCPTT 통화, 비디오 업로딩 및 분산, 비디오 컨퍼런스, 다이나믹 리그루핑 등 다양한 트렁크 서비스를 관객들에게 시연했다. 일부 방문자들은 하이테라 MCS 솔루션이 고객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어떻게 배치될 수 있을지 다양한 시나리오를 별도의 시연회를 통해 경험했다. 즉 공공안전상의 위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하이테라 MCS 시스템은 디스패처가 MCPTT 그룹 콜을 신속하게 설치하고 GIS 기반 위치 정보에 따라 현장 구급요원들에게 업무를 다이나믹 리그루핑을 통해 전달하여 인력 및 자원을 어떻게 최적의 상태로 배분하는지를 보여줬다. 그런 한편 MCVideo를 통해서 지휘센터는 현장 비디오를 보면서 그 자리에서 의사결정을 내리고 원격 통제를 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하이테라는 MCS 앱인 MCC와 브로드밴드 라디오도 출시했다.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이나 하이테라 브로드밴드 라디오를 통해서 P-LTE MCS 시스템 액세스를 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고품질 트렁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P-LTE MCS 솔루션의 출시로 사설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상의 하이테라 기술력이 입증되었다. 이 솔루션은 브로드밴드 트렁크, 멀티모드 컨버전스, 스마트 코맨드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성취했다. MCS 시스템은 정보 데이터에서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데이터를 통합해주며 시스템이 각기 다른 환경에서 적응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고 디스패치 시간을 줄여주고 보다 유연성 높은 배치를 가능케 한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하이테라는 전세계 고객들이 사설 네트워크를 통해 지금까지 도저히 상상할 수 없었던 일들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하이테라(Hytera) 개요

세계 유수의 솔루션 공급업체이자 전문 모바일 무선(PMR) 통신분야의 혁신기업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는 조직 효율성 향상과 기술 혁신을 통한 보다 안전한 세상 구축에 전념하고 있다. 1993년 중국 선전에서 설립되었고 선전증권거래소(Shenzhen Stock Exchange, 002583.SZ)에 상장된 하이테라는 전세계에 10개의 연구개발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정부 조직, 공공보안기관, 공익설비, 운송 및 대기업 고객들을 포함하여 120여 국가 및 지역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국 소재 세푸라 그룹(Sepura Group PLC)과 그 스페인 소재 자회사 텔트로닉(Teltronic S.A.U.)은 2017년 5월에 하이테라의 계열사가 되었으며, 캐나다 소재 노르샛 인터내셔널(Norsat International Inc.)과 싱클레어 디비전(Sinclair Division)은 2017년 7월에 하이테라의 계열사가 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www.hyter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50055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진 셴(Jean Shen)
+86 755 26972999
jean.shen@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