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모바일 최적화, 검색 기능 및 접근성 강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 향상
한국어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한국어 여행 정보 제공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어 홈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27일 -- 로스앤젤레스관광청(Los Angeles Tourism and Convention Board)은 12개월 이상의 기획, 조사 및 개발 기간을 거쳐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디지털팀이 만든 신규 홈페이지는 ‘모바일 퍼스트(mobile-first)’ 환경에 최적화됐으며 개선된 반응속도와 강화된 검색 기능 및 접근성으로 보다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주제의 에디토리얼 콘텐츠와 시각적 요소를 중심으로 개편돼 여행자들이 공식 관광 홈페이지에서 얻고자 하는 풍부한 자료와 영감을 제공한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흥미롭고 탄탄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기 위해 L.A. 지역에서 가장 실력 있는 작가 및 사진가들과 협업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공개될 신규 콘텐츠들은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밀레니얼 부모, 지역별 경험, 간편 가이드 등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빌 카즈(Bill Karz)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디지털마케팅 부사장은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의 기존 사이트는 미국에서 트래픽이 가장 많은 여행 사이트 중 하나였다”며 “다양한 사용자 친화적 기능을 갖춘 모바일 퍼스트 디자인의 신규 사이트를 통해 앞으로도 여행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 사이트의 주요 기능으로는 △L.A. 지역에 대한 이해를 돕는 ‘인터랙티브 지도’ △관심 있는 장소를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개인화’ 기능 △L.A.의 다양한 행사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 캘린더’ △한국어를 비롯한 7개 언어로 제공되는 ‘다국어’ 서비스 등이 있다.

한편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의 한국어 홈페이지도 리뉴얼을 마치고 더욱 편리한 환경에서 한국 여행자들에게 L.A.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어 홈페이지는 관련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사무소 홍보대행   KPR   모헬렌 차장   02-2273-926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