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여행 솔루션 카약, 네이버와 제휴 통해 항공권 검색 결과 제공

네이버 항공권 검색 페이지에서 카약 항공권 검색 결과 확인할 수 있어

뉴스 제공
카약
2019-02-26 09:37
서울--(뉴스와이어)--원스톱 여행 솔루션 카약이 네이버 항공권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 사용자들은 기존 카약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만 확인 가능했던 카약의 항공권 검색 결과를 네이버 항공권 검색 서비스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다.

카약 정효진 한국 총괄 매니저는 “네이버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한국 사용자에게 네이버 항공권 검색 서비스상으로도 카약 검색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기반과 입지를 다지는 한편 한국 사용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정 매니저는 “카약은 항공사 및 여행사와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통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항공권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항공권 구매에 있어 가격을 중시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고 안정적인 정보를 제공한다”며 “특히 네이버와의 제휴는 국내 소비자의 여행 관련 정보 검색의 편의성 및 정보의 다양성을 증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미국에서 설립된 카약은 ‘부킹홀딩스(Booking Holdings Inc.)’의 자회사로 항공권, 호텔, 렌터카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여행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여행 메타 검색 엔진 브랜드이다. 전 세계 20개 사무소를 운영 중인 카약은 인력 중 반 이상이 테크 전문가 및 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약 데이터와 기술에 기반, 항공권 등의 여행 상품 검색 결과를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카약의 여행 상품 검색 결과는 수천 개 이상의 파트너 항공사 및 여행사와의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며, 여행 관련 자사 메타 검색 엔진 사이트 내 총 검색량은 연간 20억건이 넘는다.

최적의 항공권 및 연간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와 더불어 다양한 여행 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카약 한국 사이트 혹은 카약 모바일 앱을 통해 검색 및 확인할 수 있다.

카약 모바일 앱: http://www.KAYAK.co.kr/mobile

웹사이트: http://KAYAK.co.kr

연락처

카약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송지선 대리
02-6250-7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