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메드와 피셔 앤 페이켈 헬스케어, 글로벌 특허 침해 소송 해결 합의

이번 합의로 전 세계 침해 소송 철회

뉴스 제공
ResMed Inc.
2019-02-21 16:00
샌디에이고/오클랜드, 뉴질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와 피셔 앤 페이켈 헬스케어(Fisher & Paykel Healthcare)(뉴질랜드증권거래소: FPH, 호주증권거래소: FPH)가 전세계 어떤 장소든 불문하고 회사 간에 있었던 모든 특허 침해 분쟁을 해결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이 합의로 양측은 그 어떤 대금도 지불하지 않고 책임도 인정하지 않게 된다. 계약에 따라, 특정 제품에 대해 진행 중인 모든 침해 소송은 기각되며 글로벌 소송 과정에서 발생한 변호사 수수료와 비용은 각 당사자가 부담하게 된다. 또한 다른 모든 조건은 비밀에 부치기로 했다.

합의 결과에 따라, AirSense 유량 발생기, AirFit P10 양압기 필로우 마스크, Swift LT 및 Swift FX 마스크, ClimateLine 가열 튜브 등 레스메드 제품이나 Simplus와 Eson 및 Eson 2를 비롯한 피셔 앤 페이켈 헬스케어 제품에 대해 더 이상의 추가 침해 소송은 없게 된다.

레스메드 최고경영자인 믹 패럴(Mick Farrell)은 “분쟁을 해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 합의는 레스메드와 환자, 제품공급업체, 의사 및 주주 등 모든 이해 관계자의 이익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이어 “레스메드는 수면 무호흡증, 만성폐쇄성폐질환(COPD) 및 병원 밖 의료 소프트웨어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및 솔루션 분야를 지속적으로 선도해나갈 것이다”며 “우리는 마스크, 기기 및 소프트웨어 고객들이 마땅히 받아야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지적재산권을 보호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셔 앤 페이켈 헬스케어의 루이스 그래든(Lewis Gradon) CEO는 “분쟁을 끝내게 되어 기쁘다”며 “진행과정 전반을 지지해준 고객과 주주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50년 동안 R&D 투자를 통해 창출한 지적재산권 덕분에 수백만 환자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었다”며 “우리는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탁월한 의료 솔루션을 통해 환자 치료와 치료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이번 합의는 이런 우리의 노력을 뒷받침하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 합의는 즉시 효력이 발생되며 양사는 계류 중인 소송사건의 철회 요청을 개시했다.

레스메드(ResMed) 개요

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호주증권거래소: RMD)는 병원 밖에 있는 환자를 치료하고 보호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척함으로써 환자들이 더욱 건강한 양질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라우드에 연결된 의료기기는 수면무호흡증, 만성 폐쇄성 폐질환(COPD) 및 기타 만성 질환 환자의 치료 환경을 획기적으로 바꾸어놓고 있다. 레스메드의 종합적인 병원 외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환자들이 가정이나 자신들이 선택한 의료 환경에서 어떻게 건강을 유지할 것인지 도와주는 전문가와 간병인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더 나은 치료를 가능케 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만성질환의 파급효과를 줄이는 한편, 120여 국가에서 소비자와 의료 시스템의 비용을 낮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ResMed.com 참조 또는 @ResMed 팔로우.

피셔 앤 페이켈 헬스케어(Fisher & Paykel Healthcare)

피셔 앤 페이켈 헬스케어는 호흡기 치료, 급성 치료, 수술 및 폐쇄성 수면무호흡증 치료에 사용되는 제품과 시스템을 설계, 제조, 판매하고 있는 세계 유수의 의료 기업이다. 회사의 제품은 전 세계 12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fphcare.com 참조.

면책 조항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의거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한다. 향후 레스메드의 매출 또는 수익, 지출, 신제품 출시, 제품의 새로운 시장 진출, 인수 통합, 소송 및 조세전망과 관련한 진술을 포함한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미래예측진술이 예측하거나 내포한 내용과는 전혀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추가적인 위험 및 불확실성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레스메드의 시기별 보고서에 기술되어 있다. 레스메드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00055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smed.com/ap/en/index.htm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스메드(ResMed)
미디어 문의
제이미 루벤스타인(Jayme Rubenstein)
+1 858.836.6798
news@resmed.com
투자 문의
에이미 웨이크햄(Amy Wakeham)
+1 858.836.5000
investorrelations@resmed.com

피셔 앤 페이켈 헬스케어(Fisher & Paykel Healthcare)
미디어/투자 문의
마커스 드릴러(Marcus Driller)
+64 27 578 9663 | investor@fphcare.co.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