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I, 일본서 ‘AB테라 요법’ 출시

중환자 치료에 임상적으로 입증된 기술인 절개 복부 관리 시스템 일본 시장 도입

뉴스 제공
Acelity L.P. Inc.
2019-02-21 13:35
샌안토니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셀리티(Acelity)의 계열사 KCI가 일본에서 절개 복부 음압 요법(Open Abdomen Negative Pressure Therapy)인 ‘AB테라(ABTHERA™)’를 출시해 회사의 외과용 포트폴리오에 대한 일본 내 접근성을 확대한다고 20일 발표했다.

‘AB테라 요법(ABTHERA™ Therapy)’은 외과의사들이 기본적인 폐쇄가 가능하지 않거나 복부 압입을 반복할 필요가 있는 처치가 어려운 복벽 절개를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임시적 복부 폐쇄 시스템이다.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 켁 의과대학(Keck USC School of Medicine) 외과 교수 겸 정신적 외상, 응급외과 및 외과 중환자실(Division of Trauma, Emergency Surgery and Surgical Intensive Care Unit) 실장인 데메트리오스 데메트리아데스(Demetrios Demetriades) 박사는 “중증 복부 출혈이나 복부 구획증후군 또는 중증 복막염 환자의 손상을 관리하는데 ‘AB테라 요법’이 치료 결과를 가져온 것과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일본에 ‘AB테라 요법’이 도입됨에 따라 이제 임상의들은 이전에는 없어서 필요성이 높았던 절개 복부를 위험 시간에 관리할 수 있는 임상적으로 입증된 솔루션을 확보해 기본적인 근막 폐쇄를 더 신속하게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AB테라 요법’은 견실한 임상적 증거가 뒷받침하고 있으며, 바커 진공 패킹 기법(Barker’s vacuum-packing technique, BVPT)에 비해 생존 환자가 많고 기본적 근막 폐쇄율이 높으며 중환자실 입원 기간이 짧은 등 치료 결과 향상과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환자 168명(AB테라 요법 111명 대 BVPT 5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공개 라벨, 전향적 관찰 연구에서 ‘AB테라 요법’을 받은 환자들은 BVPT치료를 받은 환자에 비해 기본적 근막 폐쇄 가능성이 더 높고 치료 30일 동안의 모든 원인의 사망률이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다(AB테라 요법-14% 대 BVPT-30%; p=0.01).[1]

R앤드류 에케르트(R. Andrew Eckert) KCI 최고경영자(CEO)는 “일본은 세계 최대 의료시장 중 하나로서 이번에 ‘AB테라 요법’을 출시함으로써 미충족 요구를 충족시켜 수술실에서 임상의와 환자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회사는 창상 치료 분야의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전문기술 위에 ‘AB테라 요법’ 같은 첨단 기술을 추가함으로써 고객을 위해 새로운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AB테라 요법’은 아래와 같은 것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 유체를 적극 제거하여 부종을 줄일 수 있게 한다.
· 인체 내부를 긴장시켜 근막 수축과 영역(domain) 손실을 최소화하게 한다.
· 복부 내장을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한다.
· 복벽과 내장을 분리시켜 복부 내장을 보호한다.
· 신속하게 재투입하여 위치 고정을 위해 봉합할 필요가 없게 한다.

이에 덧붙여 KCI의 론 실버먼(Ron Silverman) 최고의료책임자(CMO)는 “우리는 전세계에서 실시한 다수의 임상 및 후향성 연구를 통해 ‘AB테라 요법’의 성공적 결과를 확인했다. 일본의 몇 개 대학에서 ‘AB테라 요법’의 사용에 관한 강의 시리즈를 통해 임상의들에게 이 기술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강의 시리즈는 데메트리오스 데메트리아데스 박사가 주도했으며 도쿄에서 2월16일 열린 ‘AB테라 요법’ 출시 행사에서 기조 발표를 한 것을 끝으로 일본 순회 강연을 모두 마쳤다.

AB테라 절개 복부 음압 요법(ABTHERA™ Open Abdomen Negative Pressure Therapy) 개요

AB테라 절개 복부 음압 요법은 외과의들이 처치하기 어려운 절개된 복부를 조기에 관리하여 기본적 근막 폐쇄가 가능하도록 하는 임시적 복부 폐쇄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의 용도는 복부 구획증후군을 포함하지만, 거기에 국한하지 않는, 내장이 노출된 복부 절개 창상 처리에 있다.

어셀리티(Acelity) 계열사 KCI개요

어셀리티의 계열사인 KCI는 진행성 창상 치료 분야에서 높이 신뢰 받는 브랜드이다. 회사는 창상 음압 요법 시장의 선도적 위치를 바탕으로 진행성 창상 치료를 혁신하여 창상 치유와 수술적 관리 모두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회사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은 9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어 치유를 가속화하는 솔루션을 통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품질과 안전성 및 고객 경험 면에서 선도기업인 KCI는 치유 과학을 발전시키기 위해 전력을 기울여 진행성 창상 요법 혁신의 기준을 세우고 있다.

[1] 치텀(Cheatham) ML, 데메트리아데스D, 파비앙(Fabian) TC, 외. 음압 창상요법 시스템 및 바커 진공 패킹 기법과 관련한 임상 결과를 검토하는 전향적 연구(Prospective study examining clinical outcomes associated with a negative pressure wound therapy system and Barker's vacuum packing technique). 세계외과저널(World J Surg). 2013; 37(9):2018-30.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00055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acelit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어셀리티(Acelity)
매기 페어차일드(Maggie Fairchild)
기업 커뮤니케이션
+1-210-330-2666
maggie.fairchild@acelity.com

제이선 터커(Jathan Tucker)
투자 문의
+1-210-255-6816
jathan.tucker@acel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