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1의 경쟁, 토스트마스터즈 대한민국 영어 연설 대회 개최

국내 최대 규모의 전국단위 영어 연설 대회

1등은 미국 덴버에서 8월 열리는 세계 연설 대회에 참가 자격 부여

토스트마스터즈 클럽 회원들에게 부여되는 성장과 발전의 또다른 기회

2019-02-20 08:53
서울--(뉴스와이어)--토스트마스터즈 대한민국이 전국 클럽회원 1400명을 대상으로 한 2019 영어 연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월부터 진행되는 영어 연설 대회는 클럽 예선을 거쳐 지역예선 그리고 최종 결승 진출자를 선발하는 숨가쁜 일정이 4월까지 계속된다. 영어 연설과 더불어 한국어 클럽에서는 한국어 연설 대회도 동시에 진행되며 영어와 한국어 최종 결승 진출자는 5월 18일 열리는 토스트마스터즈 대한민국 연례 컨퍼런스에서 최종 챔피언을 겨루게 된다. 각 경연자는 5~7분간 자유주제를 바탕으로 연설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토스트마스터즈 대한민국 영어 연설 챔피언은 올해 8월 미국 덴버(Denver)에서 열리는 토스트마스터즈 인터내셔널 컨퍼런스 참가자격이 주어지며 여기서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전세계 146개국에서 선발된 각국 연설 챔피언들과 겨뤄 최종 세계 연설 챔피언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토스트마스터즈 대한민국 최규선 지역총괄책임이사는 “2019 토스트마스터즈 연설 대회는 경연에 참여하여 예선부터 결선까지 진행되는 과정을 거치는 동안 경연 참가자들과의 경쟁을 통해서 본인 스스로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자신의 연설 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성장의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회원들이 경연에 참가할 것을 주문한다”고 밝혔다.

토스트마스터즈 대한민국 연설 대회는 토스트마스터즈 클럽회원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다. 토스트마스터즈 연설 대회에 관심이 있다면 토스트마스터즈 홈페이지 클럽찾기 페이지를 통해 전국 인근 지역 가까운 클럽 확인이 가능하며 클럽 정보에 기재된 운영진 연락처로 문의하면 연설대회 관련 자세한 설명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토스트마스터즈 개요

1924년에 설립된 토스트마스터즈 인터네셔널은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을 학습하는 글로벌 비영리 교육단체다. 본사는 미국 콜로라도 엥글우드에 있으며 전세계 143개국 1만6600여개의 클럽에서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다양한 배경의 35만7000명의 회원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자신감과 리더십을 키우기 위해서 활동 중이다. 현재 한국은 76개의 클럽, 1400여명의 회원들이 전국에 걸쳐 활동하고 있다.

클럽찾기: http://www.toastmasters.org/find-a-club
홈페이지: http://www.district93.org

웹사이트: http://www.toastmasters.org

연락처

토스트마스터즈
제임스 조 매니저
010-9177-85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