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GRC, 서울대학교 컨퍼런스서 기조연설

대학에서 진행되는 4차 산업 관련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컨퍼런스 2019

서울대학교 글로벌공학교육센터

2019년 2월 22일

뉴스 제공
Sword Active Risk
2019-02-19 14:00
멜버른,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배구조, 위험관리 및 규정준수 솔루션 전문업체인 소드 GRC(SwordGRC)가 2월 22일 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되는 4차 산업혁명(Fourth Industrial Revolution) 관련 행사에서 기조연설을 한다.

발표의 제목은 ‘스마트 의사결정과 타당성 그리고 리스크(Smart Decision Making, Feasibility, and Risk)’로 발표자는 클레이튼 스콧(Clayton Scott) 소드 GRC 아시아태평양 회계이사다.

클레이튼 스콧은 “서울대학교에서 진행되는 권위 있는 행사에 기조연설자로 초청받아 기쁘다. 프로젝트 및 기업 위험관리 분야 선도기업으로 인정 받는 소드 GRC의 행사 참여는 한국 시장에 대한 노력과 해당 지역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소드 GRC는 2018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사무소를 개설하고 지역 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협력하는 한편 멜버른 본사의 영업 및 지원 업무에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했다. 또한 2018년에 소드GRC는 서울 소재 SNS Eng Ltd.를 한국의 첫 번째 재판매사로 지정했다.

소드 GRC는 해마다 GRC 글로벌 컨퍼런스 시리즈(GRC Global Conference Series)를 진행하며 2019년 아시아 컨퍼런스는 2019년 11월 12일 멜버른 그랜드 하얏트(The Grand Hyatt)에서 RMIA(호주 리스크관리 연구소) 컨퍼런스와 함께 개최된다.

소드 GRC(Sword GRC) 개요

소드 GRC(Sword GRC) 모든 엔터프라이즈 시장 분야의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으로 구성된 수상 경력이 있는 지배구조, 위험관리 및 규정준수 플랫폼을 제공한다. 오랜 기간 지속된 탁월한 유산을 보유한 소드 GRC는 GRC 공간에 클라우드 솔루션 또는 독립형 온프레미스 설치 가능한 일련의 보완용 제품을 제공한다.

빠른 시간 내에 가치를 창출하고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둔 소드 GRC는 전사적 위험기반 규정준수를 지원하는 단일 위험 관점을 통해 더 나은 사업 결정을 지원하는 다양한 범위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소드 GRC 제품에는 위험관리, 감사, 규정준수, 정책관리, 사건 관리 등이 있다.

소드 GRC는 영국, 미국, 말레이시아, 호주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전세계 고객들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제휴사 네트워크도 확장 중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word-grc.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180052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word-gr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소드 액티브 리스크(Sword Active Risk)
키스 리케츠(Keith Ricketts)
마케팅 부사장
+44 (0) 1628 582500
Keith.Ricketts@sword-activerisk.com

PR 아티스트리(PR Artistry)
안드레이나 웨스트(Andreina West)/메리 필립스(Mary Phillips)
+44 (0) 1491 845553
andreina@pra-ltd.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