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피쉬, 국내 최초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식품 출시

‘마켓프로즌’ 오픈… 치킨, 돈가스 등 판매

프라이드 치킨 한 마리 1만900원… 배달음식과 경쟁

2019-02-18 12:00
서울--(뉴스와이어)--냉동편의식품(HMR) 푸드테크 기업인 ㈜더블피쉬커뮤니케이션즈(더블피쉬)는 국내 최초로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식품 커머스인 ‘마켓프로즌’을 오픈하고 프라이드 치킨, 바비큐 통닭, 돈가스, 불 닭발 등 10여종의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식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어프라이어는 초고온풍의 바람으로 식품을 가열하는 원리로 작동하는 조리기구로, 조리 과정이 간편하고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조리법 때문에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더블피쉬는 마켓프로즌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과 함께 합리적인 소비 성향을 동시에 만족시킨다는 방침으로, 에어프라이어용 프라이드 치킨 한 마리 가격을 배달 치킨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1만900원으로 책정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쿠팡은 마켓프로즌 제품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높이 평가해 마켓프로즌 전 제품을 쿠팡 로켓배송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기환 더블피쉬 대표는 “프라이드 치킨에서 돈가스, 닭발에 이르기까지 마켓프로즌 제품과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더 이상 배달음식을 이용할 필요가 없게 하는 게 목표”라며 “냉동식품이지만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사먹는 음식과 경쟁할 만큼의 품질을 갖추고자 미국 최고의 식품 연구소인 프리미어 푸드 USA(Premier Food USA)와 공동 연구를 통해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더블피쉬커뮤니케이션즈 개요

더블피쉬커뮤니케이션즈는 2009년 설립된 국내 대표 푸드테크 기업으로 프리미어 푸드 USA가 2대 주주로 참여해 연구 및 개발(R&D)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온인베스트먼트와 SJ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벤처투자, L&S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총 30억원 이상 투자를 유치한 기업이다.

마켓프로즌: http://www.marketfrozen.com

웹사이트: http://www.goodtable.co.kr

연락처

더블피쉬커뮤니케이션즈
이기환 대표이사
010-2046-5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