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우얄라의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사업 인수 위한 최종 계약 체결

우얄라의 고객과 기술, 직원 및 글로벌 운영 조직의 추가 확보로 브라이트코브의 시장 선도 역량과 글로벌 고객 경험 지원 강화

뉴스 제공
브라이트코브
2019-02-19 10:30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BCOV)]는 클라우드 비디오 기술 제공 업체인 우얄라(Ooyala)의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 사업 인수에 대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브라이트코브는 비디오 콘텐츠 관리 및 게시 플랫폼인 백롯(Backlot), 애널리틱스(Analytics), 라이브(Live) 및 해당 IP와 관련 특허를 포함하는 우얄라의 OVP 기술을 인수했다. 이번 계약의 일환으로 브라이트코브는 멕시코 구아달라하라(Guadalajara) 사업부를 포함하여 우얄라의 엔지니어링, 지원 및 영업 인력의 상당 부분을 확보하게 되었다. 브라이트코브는 우얄라의 OVP 사업이 전 세계적으로 구축해온 고객, 리셀러 및 파트너 제휴 관계를 모두 이어갈 계획이다.

브라이트코브의 CEO 제프 레이(Jeff Ray)는 “우얄라는 엄청난 글로벌 고객들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 고객들은 비디오의 힘과 더불어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케 하는 비디오의 능력을 알고 있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고도로 숙련되고 헌신적인 글로벌 인력이 즉각 추가되어, 모든 고객에게 보다 빠른 혁신과 강화된 지원을 제공하는 일도 가속화될 것이다. 또 우리는 시장 영역을 확대하고, 핵심 목표 시장에서의 신규 사업 확보 능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우얄라의 OVP 고객을 환영하며, 원활한 전환 및 세계적인 수준의 경험을 보장할 것이다”고 말했다.

브라이트코브는 지난 15년간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및 엔터프라이즈분야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통해 시장에서 가장 고도화된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을 개발했다.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에 우얄라의 기술적인 측면이 통합되어, 모든 고객에게 더 강력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얄라의 CEO 조나단 후버만(Jonathan Huberman)은 “우리는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브라이트코브를 선택한 것은 이러한 약속을 증명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세계 최고의 경험을 제공받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브라이트코브는 OVP시장에서 대단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우리 고객이 시장 선두 주자와 직접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이 계약은 2019년 상반기에 완료될 계획이며, BMO 캐피털 마켓(BMO Capital Markets)이 이 거래에서 브라이트코브의 독점 재정 고문을 맡았다.

브라이트코브 개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BCOV))는 모든 스크린에서의 비디오 경험을 관리, 제공 및 수익화하기 위한 효과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2004년 회사 설립 이후 온라인 비디오 분야에서 선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 전무후무한 서비스,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 및 검증된 글로벌 규모를 갖추어 70개국 이상, 수천 개의 기업이 비디오를 통해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미래 예측성 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 의거한 ‘미래 예측성 진술’들을 일부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성장 전략 실행에 관한 당사의 입장, 우얄라의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 사업 인수 완료 및 성공적인 통합, 선도적 지위 확장 및 시장 기회 확장을 위한 당사의 역량 관련 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성 진술에는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계획, 목표, 기대, 의도를 비롯하여 “예상하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추구하다”, “추정하다” 또는 이와 유사한 의미의 단어 사용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역사적 사실 및 진술이 아닌 기타 진술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들은 현재 우리가 이용 가능한 정보와 우리가 만든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우리의 계획, 의도, 예상, 전략 및 전망에 관한 현재 견해를 반영한다. 미래 예측성 진술 내용에 반영되거나 제안된 우리의 계획, 의도, 기대, 전략 및 전망은 타당하다고 생각되나, 이것들이 달성되거나 성취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또한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성 진술에 기재된 것과 실질적으로 상이할 수 있으며, 다음을 포함하여 우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다양한 위험 요인의 영향을 제한 없이 받는다. 우리의 손실 기록, 우얄라 OVP 사업의 성공적 인수 완료와 관련한 리스크, 우얄라 OVP 산업의 기술, 상품, 운영, 계약 및 인력을 통합하고 인수에 대한 기대 이익을 실현하는 부분에서의 어려움, 우리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광범위한 요구 관련 기대, 데이터 제공 및 저장을 포함하여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경쟁 및 상품화 증가에 따른 영향, 미국 이외 지역의 고객에게 제품 판매를 확대할 수 있는 능력, 해당 산업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요구되는 급격한 기술 변화에 대응하는 것, 기존 고객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성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뛰어난 인재들을 성공적으로 추가 고용할 수 있는 능력, 보통주의 가격 변동성, 이 외 가장 최근에 제출한 연례보고서(Form 10-K)의 ‘위험 요소’ 부분 하단에 명시된 위험 요인들을 포함하며, 이후 분기별로 제출되는 분기보고서(Form 10-Q) 및 기타 SEC 파일(SEC filings)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우리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로 인해 본 문서에 포함된 미래 예측성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ko/

연락처

브라이트코브
서울지사
이동은 이사
02-6933-67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