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zwares, Russ Berrie 브랜드 제품의 전 세계 판매를 위해 Kellytoy와 제휴 체결

뉴스 제공
Jazwares
2019-02-15 15:02
플로리다주, 선라이즈--(뉴스와이어)--완구 및 라이선싱 기업인 Jazwares LLC는 계열사인 Zag Toys, LLC가 봉제완구 및 반려동물 제품 제조사인 Kellytoy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5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Zag Toys의 자체 브랜드인 Russ Berrie™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 가을부터 전 세계 리테일 업계에 제품을 공급해 고급 봉제완구 브랜드 입지를 다지게 될 전망이다.

거의 모든 세부시장에 진출해 있는 Kellytoy는 앞으로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Russ Berrie™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저드 제버스키(Judd Zebersky) Jazwares 대표 겸 CEO는 “Kellytoy와의 제휴를 통해 Russ Berrie™가 가진 전통적 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Russ Berrie™는 ‘누군가를 행복하게 한다(Make Someone Happy™)’는 슬로건 하에 높은 수준의 품질로 인정받는 브랜드다. 앞으로 Kellytoy의 글로벌 유통망을 토대로 판로를 개척, Russ Berrie™를 리테일 업계 봉제완구 판매 분야 대표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양사는 혁신에 집중하고 소비자 반응에 대응하기 위해 앞으로 브랜딩과 제품 전략과 관련해 긴밀히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Russ Berrie™의 가을시즌 주요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 Li’l Peepers™: 20년 이상 사랑받아 온 봉제완구 제품
· Yomiko Classics™: 다른 어떤 인형보다도 실물과 유사한 봉제완구 제품
· Petooties Pets™*: 혁신적인 미니 봉제완구로 새끼 동물들을 표현한 수집용 제품
· MeBears™: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으로 귀여운 봉제 곰 인형
· Russ Baby™: 수십년 간 안전성과 품질을 인정받아 온 클래식 제품
· Russ Trends™: 갖가지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표현했으며 기발하고 화려한 제품
· Russ Pet™: 털복숭이 반려동물들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봉제완구 제품
· 이외에도 각종 연휴마다 계절용 봉제완구 제품 출시 예정

조나단 켈리(Jonathan Kelly) Kellytoy CEO는 “Jazwares와의 이번 제휴는 우리 회사 입장에서 매우 적합한 형태로 양사 모두 고객사가 동일하기 때문에 서로에게 윈윈이라 할 수 있다”며 “Russ Berrie™ 제품은 오랜 전통을 가진 브랜드로 우리 회사의 완구류 라인업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Russ Berrie™는 우리가 가진 강력한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신규 시장을 개척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Jazware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Jazwar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사 참고: 제품 견본과 고화질 이미지는 언론사 요청 시 제공될 수 있다.

* 영국 내 Petooties Pets 브랜드 제품 판매는 앞으로도 Jazwares가 직접 담당한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역사적이거나 현재 사실에 전적으로 근거하지 않는 모든 진술이 포함되며 ‘아마도’, ‘할 것이다’, ‘예측된다’, ‘전망된다’, ‘추정한다’, ‘기대한다’, ‘계획한다’, ‘믿는다’, ‘가능성’, ‘해야 한다’, ‘지속적으로’, 혹은 기타 유사한 표현에 의해 정의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Jazwares의 현재 계획이나 기대치에 근거한 것으로 다양한 불확실성과 리스크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 진술들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Jazwares는 향후 진술에 대한 업데이트를 실시할 의향이 없다. 따라서 현재 계획과 그에 따른 조치들은 Jazwares가 직접적, 간접적으로 표현한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된 내용과 달라질 수 있다.

Jazwares LLC 개요

Jazwares는 Alleghany Capital Corporation 자회사로 완구, 봉제완구, 수집용 제품, 악기, 가전제품 등 소비자 제품을 생산한다. 20여년 동안 디자인, 개발, 제조 분야 전문성을 키워 온 Jazwares는 새로운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전 연령대를 겨냥한 고품질 제품으로 구현하며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Jazwares는 미국 플로리다주 선라이즈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 지사와 판매망을 구축했으며 혁신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를 즐겁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사의 포트폴리오에는 First Act™, Russ Berrie™, Applause™, Zag Toys™ 등 역동적인 자체 브랜드와 글로벌 라이선스를 포함하고 있다. Alleghany Capital Corporation는 Alleghany Corporation (NYSE: Y)의 완전 자회사다. Alleghany Capital Corporatio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lleghanyc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ellytoy 개요

Kellytoy는 Squishmallows™, Kellybaby™ 등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일상 및 계절용 봉제완구 브랜드와 반려동물 제품 브랜드인 Wags & Purrs™를 보유하고 있다. 30여년간 Kellytoy는 대중시장, 선물/스페셜티/완구 리테일러, 파티 및 반려동물 상점, 슈퍼마켓, 할인매장, 드럭스토어, 놀이공원, 인형뽑기 기계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니즈에 대응해 왔다. 또한 각종 라이선스를 통해 대표적인 클래식 캐릭터 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Kellytoy 홈페이지: http://www.kellytoy.com

연락처

Jazwares
Ashley Ferguson
+ 1 305 985 830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Jazware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