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 한국브레인학회 공저 ‘브레인경영 비즈니스모델’ 출간

뇌과학을 경영에 융합해 브레인비즈니스모델을 제시한 대한민국 최초의 ‘뇌 경영 지침서’

뉴스 제공
렛츠북
2019-02-15 14:33
서울--(뉴스와이어)--렛츠북이 한국브레인학회장 김영기와 연구원 김원일, 권영우, 문인찬, 육헌영, 조재익, 김경태가 공동 저술한 ‘브레인경영 비즈니스모델'을 15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인류의 최후 연구과제이자 블루오션(Blue Ocean)인 뇌(Brain)

이 책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하여 인간의 자연지능(NI)인 ‘인간지능(HI)’과 ‘인공지능(AI)’ 간의 교감을 통해 창조적 지능인 ‘뇌(Brain)의 가소성(Plasticity)’을 극대화한 뇌과학 분야를 경영 분야와 융합하여 학문적·산업적 발전을 이뤄냄으로써 대한민국이 브레인 강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그 토대를 만들고자 하는 ‘한국브레인학회’의 진심을 담은 ‘브레인경영’의 바이블이다.

책에서는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열정적으로 꿈을 쫓아야 한다. 그래야 자기만의 창조성을 발휘하여 경쟁력을 갖추게 되는 것이다’고 설명한다.

또한 책에서는 ‘브레인경영’ 분야의 학문적 뒷받침과 산업적인 개척을 추구하는 ‘한국브레인학회’의 열정을 만나볼 수 있다.

렛츠북은 ‘브레인경영 비즈니스모델’을 통해 책을 읽는 독자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여 미래사회를 대비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렛츠북 개요

2015년 5월 창립한 렛츠북은 기존의 자비출판에 대한 좋지 않은 편견에서 벗어나 책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서 ‘내 책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책에 진심을 담아 저자,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150종의 책을 출간하였고 그동안 다수의 책을 베스트셀러로 올리는 등 이전 자비출판 시스템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도전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계속 성장하고 있는 출판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etsbook21.co.kr

연락처

렛츠북
류태연
070-4786-4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