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IoT 연결 및 보안 간소화 위해 쿠델스키 그룹과 글로벌 제휴

쿠델스키의 IoT 보안 플랫폼과 아이데미아 다코타 IoT(eUICC) 및 TSM(Trusted Service Management) 솔루션 통합

통합 솔루션, IoT 기기에 단일 eUICC(embedded Universal Integrated Circuit Card, 내장형 범용통합회로카드)에서 네트워크 연결 관리 및 IoT 보안 통합 제공

IoT 기기 제조업체, 이를 통해 통합 프로세스 간소화하고 신제품 출시 기간 절감 동시에 업데이트 가능한 연결 및 보안 제공

뉴스 제공
IDEMIA
2019-02-13 14:00
쿠르버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디지털 보안업체 쿠델스키 그룹(Kudelski Group)(스위스증권거래소: KUD.S)과 증강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 선도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제조업체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에 셀룰러 IoT 장치의 네트워크 연결 및 보안을 관리하는 완전통합형 단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다양한 규모와 분야의 기업들이 회사 내 기기들을 연결함으로써 새로운 사업 모델과 운영상의 효율성을 창출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들의 성공 여부는 기기와 데이터의 보안과 이들에 대한 액세스가 보장되는가에 달려있다. 에릭슨(Ericsson)에 따르면 2022년까지 모든 분야에서 IoT 기기들의 약 70%가 셀룰러 연결을 사용할 전망이다.

장 미셸 푸아티(Jean-Michel Puiatti) 쿠델스키 그룹 IoT 보안 수석부사장은 “디지털 전환의 시대에서 연결된 기기와 그 기기들이 생성하는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은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IoT 시장의 장기적인 성공을 결정하는 핵심이다”며 “현장에서 검증된 우리의 보안 기술과 아이데미아의 연결 솔루션을 통합하면 기업들이 더 빨리 안전한 연결 상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이브 포탈리에(Yves Portalier) 아이데미아 커넥티드 오브젝트 수석부사장은 “쿠델스키 그룹과의 제휴는 IoT 시장에 명확한 신호를 보낸다”며 “최첨단 기술 기반의 IoT 보안을 강화함으로써 일상에서 사용하는 기기에 대한 사용자의 신뢰를 개선하는 데 우리의 전문기술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5G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연결성의 엄청난 잠재력을 고려할 때 보안을 위한 이번 제휴는 더욱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신규 글로벌 제휴를 통해 아이데미아의 다코타 IOT(DAKOTA IoT, eUICC)와 TSM(Trusted Service Management) 솔루션과 쿠델스키 IoT 보안 플랫폼(Kudelski IoT Security Platform)이 통합된다. 다코타 IoT는 기기 제조업체들이 배치된 연결객체에 현장에서 원격으로 모바일 운영자 구독을 다운로드하고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보안 하드웨어 및 운영체제(OS)다. 쿠델스키 IoT 보안 플랫폼은 기기 제조업자들에게 기기 보안(펌웨어 수명주기 관리), 데이터 보안(전송 및 응용프로그램 수준 인증 및 암호화), 액세스 관리(토큰 기반 기능 활성화), 액티브 보안(모니터링 및 AI 기반 이상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 두 가지 솔루션을 단일 기기에 통합함으로써 지속가능한 IoT 보안이 보다 널리 사용될 수 있고 새로운 IoT 솔루션이 출시되는 기간을 줄일 수 있다.

해당 통합 플랫폼은 GSMA 표준을 완벽하게 준수하며 글로벌 플랫폼 얼라이언스(Global Platform Alliance) 권장기준을 사용해 전세계 네트워크 전반에서 표준 GSMA 메커니즘을 사용해 무선으로 보안을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아이데미아의 다코타 IoT eUICC 개요

아이데미아의 구독 관리 플랫폼과 다코타 IoT eUICC(DAKOTA IoT eUICC)는 통신 사업자들이 연결 객체에 원격으로 구독을 부여하게 해주는 턴키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종합 솔루션은 통신 사업자들 요구하는 연결 품질을 충족하고 최종사용자들에게 끊김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장 효율적이며 안전하고 투명한 기술을 제공한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IDEMIA)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투표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수익이 30억달러 가까이 되는 아이데미아는 전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아이데미아 부스: n°6H30.

쿠델스키 IoT 보안 플랫폼(Kudelski IoT Security Platform) 개요

쿠델스키 IoT 보안 플랫폼(Kudelski IoT Security Platform)은 쿠델스키 IoT 보안 스위트(Kudelski IoT Security Suite)의 부분으로 IoT 보안을 단순하고 확장 가능하며 지속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포괄적인 서비스 및 솔루션이다. 이 플랫폼은 기기와 관련 응용프로그램 간에 신뢰와 무결성을 구축한다. 이는 특정의 수직 생태계에서 가치를 제공하는 데 맞춤화된 범용 플랫폼으로 기존의 IoT 아키텍처에 쉽게 통합된다. 쿠델스키 IoT 솔루션 및 서비스 관련 정보는 http://www.kudelski-iot.com 참조, 또는 MWC 바르셀로나(Hall 2, Executive Meeting Room 2B12Ex) 방문. 웹사이트 통해 미팅 예약 가능(request a meeting).

쿠델스키 그룹(Kudelski Group) 개요

쿠델스키 그룹(Kudelski Group) (스위스증권거래소: KUD.S)은 세계적인 디지털 보안업체로 디지털 텔레비전, 인터넷, 모바일, 대화형 응용프로그램 등 매출 보장을 위해 액세스 제어 및 권한 관리가 필요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서비스 및 응용프로그램을 포함한 종단간 융합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룹은 또한 기업이 위험과 취약성을 평가하고 데이터와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이버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장소나 행사에서 사람과 차들의 출입을 제어하는 통합 솔루션도 제공한다. 쿠델스키 그룹은 스위스 슈소-슈흐-로잔(Cheseaux-sur-Lausanne) 및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Phoenix)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nagr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120050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하바스 파리 PR 에이전시(HAVAS PARIS PR AGENCY)
한나 세바(Hanna Sebbah)
+ 33 6 63 73 30 30
idemia@havas.com

쿠델스키 그룹(Kudelski Group)
크리스토퍼 슈텐(Christopher Schouten)
IoT 보안
마케팅 총괄
+1 (480) 819-5781
christopher.schouten@nagra.com
세드릭 앨버(Cédric Alber)
기업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담당 수석부장
+41 79 647 61 71
+1 (415) 962-5005
cedric.alber@nag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