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봄철 악천후 속에서도 완벽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신상품 방수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봄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커플 재킷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재킷’ 선보여

봄철, 어떤 기후에도 대응하는 고기능성 전문가용 재킷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재킷’

일교차 큰 봄철 찬바람, 비 막아줄 기능성 재킷 출시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19-02-12 10:51
서울--(뉴스와이어)--올해는 봄의 전령사인 개나리와 진달래가 예년보다 일찍 필 전망으로, 일찍부터 봄맞이 산행을 계획하는 등산객들이 늘고 있다. 봄 환절기에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하게 되면 큰 일교차로 인한 온도변화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갑작스러운 우천시 비바람을 막아줄 방수·방풍재킷을 착용하는 것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쌀쌀한 간절기부터 따뜻한 봄 날씨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쾌적하게 입기 좋은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성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방수성이 뛰어나 찬바람과 비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해 장시간 땀을 흘리는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간결한 디자인과 봄 날씨에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감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디자인은 입체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 네이비/레드/베이지, 여성용 레드/베이지가 있다.

여성용인 ‘콘트라엑스 피크 러쉬 우먼재킷’은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세련된 핏으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슴 양측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주머니가 있어 카드나 열쇠 등 소지품을 간단한 수납에 용이하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있어 찬바람을 막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후드를 탈부착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는 겨울이 지나고 큰 폭으로 기온이 올라 많은 사람들의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에는 우천과 꽃샘추위 등 변덕스러운 기후 변화가 잦다며 산행 시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비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지켜줄 수 있는 고기능성 전천후 방수·방풍 재킷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