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새학기 ‘소피루비’ 키즈 침구 출시

인기 애니메이션 라이선스 활용 소피루비 체인지·소피루비 시크릿 2종

100% 천연 면소재, 알러지 케어 가공으로 아이들 건강한 잠자리 지원

출시 기념 선착순 ‘꿈의 왕국 소피루비 메이크업 색칠북’ 증정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9-02-12 10:21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가 12일 인기 애니메이션 ‘꿈의 왕국 소피루비’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침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 ‘꿈의 왕국 소피루비’는 13살 소녀 루비가 다양한 직업을 가진 소피로 변신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최근 여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브자리가 이번에 출시하는 소피루비 침구는 ‘소피루비 체인지’와 ‘소피루비 시크릿’ 2종이다.

‘소피루비 체인지’는 소피루비의 변신 모습을 핑크빛 공주풍 디자인으로 연출하여 사랑스러움과 소녀감성을 더했다. 100% 면60수 사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수분 흡수력이 높아 땀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가격은 SS사이즈 3점 SET 기준 26만5000원이다.

‘소피루비 시크릿’은 소피루비 인기 아이템인 캠핑카를 활용해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이다. 100% 면40수 트윌 제품으로 수분 흡수 및 발산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좋아 세탁 빈도가 잦은 아이용 침구로 적합하다. 가격은 SS사이즈 3점 SET 기준 22만80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천연성분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 추출물을 가공해 집먼지진드기의 접근을 차단하는 알러지 케어 기능을 더했다. 인체에 무해한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트러블을 최소화해 아토피 예방에도 효과적이며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새학기를 맞아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아이들에게 적합한 최적의 수면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브자리 소피루비 키즈 침구가 성장기 아이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소피루비’ 키즈 침구 출시를 기념해 세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꿈의 왕국 소피루비 메이크업 색칠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