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경기사랑생명사랑회 협약식

출처: 함께하는 한숲
2019-02-12 09:59
함께하는 한숲과 경기생명사랑 안양봉사단은 만안구청 강당에서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대표, 경기생명사랑 안양봉사단 안금자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류 협력 MOU를 맺었다
안양--(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2일 --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대표 권훈상)이 2월 11일 안양 만안구청 강당에서 경기생명사랑 안양봉 사단과 상호 우호증진 및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각각의 인프라를 활용한 교류를 통한 상호 우호증진과 협력을 도모하며 양 단체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경기생명사랑 안양봉사단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며 봉사단원들과 함께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누구보다 지역사회 발전 및 기여에 힘쓰며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숲은 경기생명사랑 안양봉사단과 함께 소외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생명사랑, 환경사랑, 인권존중, 시민성 회복에 이바지할 것이며 봉사단과 함께 계속 해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 기관의 교류 협력으로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며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활동에 적극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는 함께하는 한숲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무료급식소, 결식예방지원, 청소년동아리 지원, 장학지원,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함께하는 한숲, 경기사랑생명사랑회 협약식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