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클루시브 그룹, 북미 전역 입지 확대 위해 캐나다 VAD 업체 인수

로랑 다드레 비니에(Laurent Daudré-Vignier) 북미 수석부사장, 밴쿠버 소재 파인테크 캐나다 인수로 글로벌 입지 확대 및 기존의 미국 사업 보완 주도

뉴스 제공
Exclusive Group
2019-02-08 14:10
파리/밴쿠버, 캐나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부가가치 서비스 기술(VAST) 그룹인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이 캐나다의 대표적인 사이버보안 VAD(부가가치공급자) 업체인 파인테크 캐나다(Fine Tec Canada)를 인수해 기존의 미국 사업을 보완하고 향후 북미 전체로 글로벌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거래와 더불어 익스클루시브 그룹 베테랑인 로랑 다드레 비니에(Laurent Daudré-Vignier)가 북미 수석부사장에 임명돼 지역 전반의 사업을 관장하고 성장을 도모한다. 이를 통해 공급업체, GSI 및 재판매 파트너들에게 북미에서 부가가치 공급 서비스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회사의 공격적인 글로벌 성장 계획을 강화한다.

올리비에 브레이트마이어(Olivier Breittmayer) 익스클루시브 그룹 CEO는 “지금까지 북미에서 거둔 성공은 우리의 글로벌 전략을 수행하는 데 중요한 동력이었으며 캐나다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 VAD를 인수해 미국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였다”며 “우리는 지역적 입지를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쌓은 로랑의 탁월한 리더십 경험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파인테크 캐나다는 사이버보안 부가가치 공급 분야에서 지역 내 강력한 위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헌신적이고 가치를 공유하는 팀원으로 구성된 팀이 우리 팀에 합류할 것이다”고 말했다.

캐나다의 주요 기술 중심지 중 하나인 밴쿠버에 본사를 둔 파인테크 캐나다는 전국의 100여개 재판매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주요 공급 파트너로는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핵심 전략 파트너인 포티넷(Fortinet)이 있다. 인수조건의 일부로 현직 CEO 제프 우(Jeff Wu)를 포함한 주요 경영진은 업무 지속성을 보장하고 사업의 가속화된 성장 계획을 수행하기 위해 기존의 역할을 지속한다. 제프 우 CEO는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 캐나다(Exclusive Networks Canada) 매니저로 임명돼 로랑 다드레 비니에에 보고한다.

로랑 다드레 비니에 익스클루시브 그룹 북미 수석부사장은 “익스클루시브는 지역 시장과 글로벌 시장 모두에서 독자적인 가치를 입증하고 있으며 북미 지역 전반으로 성장을 지속하려는 과정에서 더욱 확장된 북미 사업을 책임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파인테크 캐나다 팀이 익스클루시브에 합류해 협력하기를 기대한다. 세계 10대 경제 대국인 캐나다는 우리 파트너들에게 엄청난 기회를 의미하며 앞으로 수년 안에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제프 우(Jeff Wu) 파인테크 캐나다 설립자 겸 CEO는 “이것은 파인테크 캐나다 팀과 파트너 생태계에 좋은 소식이며 우리의 독자적인 VAD 제공이 세계적으로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특히 증가하고 있는 재판매 파트너들의 커뮤니티는 한층 더 광범위한 익스클루시브 네트웍스 공급업체 포트폴리오와 포괄적인 부가가치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되어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전세계 역량을 활용해 전세계에서 더 많은 주요 프로젝트 기회를 얻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파인테크 캐나다 인수는 익스클루시브 그룹이 미국 기반의 VAD 명칭인 파인테크(Fine Tec)를 인수한 지 18개월 만에 이뤄졌다. 해당 업체는 별도의 소유관계 및 직원으로 구성된 조직이지만 파인테크 캐나다와 유사한 사업모델, 운영 원칙 및 공급업체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 개요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은 사이버보안 및 클라우드 전환 분야 세계 최대 전문 VAD(부가가치공급자) 업체다. 시장 리더 및 파괴혁신적인 도전자들로 구성된 업계 최고 수준의 포트폴리오, 혁신적인 전문 기술로 축적한 특별한 명성, 세계적인 서비스 및 물류 인프라를 통해 익스클루시브 그룹은 사이버와 클라우드에서의 기술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채널 생태계 전반에서 기회를 생성한다. 5개 대륙에 50여개의 사무소를 운영하며 100여개 나라에서 사업 중인 익스클루시브 그룹은 규모에 최적화되었지만 가치로 차별화되는 하이브리드 공급 모델을 갖춘 글로벌 부가가치 서비스기술(VAST) 그룹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exclusive-group.com 참조.

파인테크 캐나다(Fine Tec Canada) 개요

파인테크 캐나다(Fine Tec Canada)는 IT 보안 & 네트워크 솔루션 공급업체, 재판매사 및 그들의 고객을 위해 사업을 최적화한다. 부가가치공급자(VAD)로 2000년 설립된 파인테크 캐나다는 캐나다 전역에서 광범위한 재판매자 네트워크에 네트워크 보안 및 데이터 무결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업체 및 신흥 기술 공급업체들로 구성된 생태계의 중심으로 성장했다. 판매 전부터 배치 이후까지 비즈니스거래를 방해하는 요소들을 제거하는 동시에 파트너들의 판매 기회를 극대화함으로써 이러한 성장을 이룩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070056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clusive-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
코헤시브(Cohesive)
존 보덴(Jon Bawden)
+44 (0) 1291 626200
exclusivegroup@wearecohes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