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한국저작권위원회·에스원·IBK연금보험 등 2019년 신입·경력·인턴직 채용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9-02-07 14: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한국저작권위원회, 국가핵융합연구소, 에스원, 경남테크노파크, 보훈복지의료공단, IBK연금보험, 신보운영관리 채용 소식을 7일 발표했다.

한국저작권위원회는 직원 및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 및 인원은 △정규직(신입 및 경력 5명) △무기계약직(신입 2명) △기간제계약직(신입 4명) △체험형 청년인턴(15명) 총 26명으로 세부 모집분야는 △정보기술 △법무연구 △건설시공 △일반행정 △법무이다. 채용은 공개경쟁과 제한경쟁으로 나눠서 진행하며 제한경쟁의 경우 장애인 또는 보훈 취업지원대상자만 지원 가능하다. 분야별 자격요건·우대사항·전형일정 등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15일(금)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국가핵융합연구소가 2019년도 제 1차 정규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연구직(선임급) △기술직(선임급, 원급 △기능직(원급, 선임급)으로 총 9명을 채용한다.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1차전형(응시원서 및 제출서류 등에 기반 직무적합도 평가)-2차전형(직무예정분야 관련 개인별 대표 연구(업무) 실적 및 연구(업무) 계획 발표(연구직은 영어발표) 면접)-인적성검사-3차전형(직무분야 전문성 및 일반소양 등에 대한 면접)을 통해 4월 19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이달 22일(금) 18시까지 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에스원이 첨단보안직(cs)을 모집한다. 모집지역은 △서울 △경기 △경인 △강원 △충청 △호남 △경남 △부울 △경북 등 제주 포함 전국이다. 주/야 교대 근무가 가능한 고졸 이상(동등 학력 인정자) 학력 보유자이자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직무적성검사/체력측정-종합면접/운전평가-채용검진을 통해 합격자를 발표하며, 6주간의 직무적합평가입과 과정 평가를 통해 신입사원으로 임용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2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는 특화센터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계소재부품 센터장 △나노융합 센터장으로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분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학력 기준에 따른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이번 채용은 3년 계약직으로 연임도 가능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14일(목)까지 방문·우편·전자우편 접수만 가능하다.

보훈복지의료공단이 2019년 사무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 △일반행정(사무 5급, 36명) △고졸행정(사무 6급, 4명)으로 총 40명이다. 특별한 자격 요건은 없으나 전형별 어학 및 학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시험-인성검사·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3개월 정규직 수습 근무 후 심사 절차를 거쳐 정규직 임용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13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은 2019년 상반기 신입·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의 경우 모집분야는 △투자기획이다. 기획지원, 회계처리 등 자산운용 Back-office 업무를 담당하며, 2~3년 투자기획 업무 경험 후 Front(운용업무)로 전환이 가능하다. 경력직은 △상품개발 실무자 △선임계리지원 실무자 △부채부문 리스크관리 전문가 △자산부문 리스크관리 전문가 △퇴직연금 연금계리 인력 부문에서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각각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지원서는 이달 11일(월)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신보운영관리가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 및 인원은 △일반관리직(2명) △시설관리직(1명) △환경관리직(6명) △보안업무직(2명) △고객지원직(8명)으로 총 19명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별 구분 채용을 진행하며 중복 지원시 탈락 처리된다. 성별·연령·학력·전공·어학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서류대사/신체검사/신원보증/결격사유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결정한다. 지원서는 이달 15일(금) 16시까지 이메일·등기우편·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