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Diagnostics Center, 신임 대표 및 최고경영책임자로 스캇 크레이머 선임

글로벌 진단, 유전자 테스팅 분야 선도 기업 DDC

뉴스 제공
DDC DNA
2019-02-06 10:21
미국 오하이오주 페어필드--(뉴스와이어)--DNA Diagnostics Center(DDC) 이사회는 스캇 크레이머(Scott Cramer)를 DDC 최고경영책임자 및 대표이사 겸 이사회 임원으로 선임했다고 6일 발표했다.

30여년 간 각 기업 고위 임원으로 상용화, 영업, 마케팅 관리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크레이머 신임 대표는 최근 글로벌 스페셜티 진단 기업인 Accriva Diagnostics CEO 및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당시 크레이머 신임 대표는 Accriva의 사세 확장을 주도했으며 2017년 1월 Werfen이 3억 8000만달러에 회사를 인수하는 데 관여했다.

로리 마커스(Lori Marcus) DDC 이사회 의장은 “크레이머 신임 대표는 글로벌 의료기기 및 진단 기업들을 거치며 제품 개발 및 서비스 확장 분야에서 검증된 실적을 보유한 인물로 Accriva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특히 고객사와 파트너사, 그리고 환자들을 대상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사회를 대표해 크레이머 신임 대표의 합류를 환영하며, 앞으로 사업 성장을 추진하는 우리 회사에 커다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레이머 신임 대표는 Accriva Diagnostics에서 CEO로 재직하기에 앞서 다양한 글로벌 의료기기 및 진단 회사의 CEO 및 사장으로 활약했다. 대표적으로 여성 요실금 관련 제품 생산 기업으로 2012년 12월 Roper Industries에 인수된 Novasys Medical, 관다발병 치료제 개발 기업으로 2009년 3월 Covidien plc에 인수된 Bacchus Vascular, Inc. 등이 있다.

앞서 크레이머 신임 대표는 VNUS Medical Technologies(Covidient plc에 인수됨)에서 미국 지역 영업 및 어카운트 서비스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또한 EndoSonics Corporation(Volcano Corporation의 전신), 의료기기 제조 기업인 Cardiometrics, Inc.(이후 Endosonics Corporation에 인수)에서 영업 부문과 고위 경영직을 전담했으며 Baxter Healthcare Corporation 심혈관 기기 부문에서 근무했다.

크레이머 신임 대표는 “DDC에 합류해 신규 시장 및 채널 창출에 기여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앞으로 각종 제품을 라인업에 추가해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는 한편 각종 기업 인수와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 확보를 통해 회사 기반을 단단히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DNA Diagnostics Center(DDC) 개요

1995년 설립된 DDC는 민간 DNA 테스팅 기업으로 진단 테스트 및 유전자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혈연 관계와 임신 유무, 그리고 각종 건강 관련 의문점을 해결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DDC는 FDA와 EMA의 승인을 획득한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혈액은행협회(AABB), 임상실험실표준(CLIA) 인증을 받았다. 또한 ACLASS(미국표준협회)의 ISO 17025 국제 표준, ASCLD/LAB (미국범죄연구실무자협회/국제시험기관인정협력체) 인증을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DC 홈페이지: http://dnacenter.com

연락처

DDC
513-881-405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DDC DN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