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J, 시나코어의 짐브라 클라우드 이메일 및 협력 서비스 채택

초기 일본 내 300만 ISP 고객들에게 짐브라 솔루션 제공 예정

뉴스 제공
Synacor Inc.
2019-02-05 13:40
버팔로, 뉴욕/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넷 이니셔티브 재팬(Internet Initiative Japan, Inc., 이하 ‘IIJ’)(나스닥: IIJI)이 일본 내 ISP 고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이메일 및 협력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노코어(Synacor Inc.)(나스닥: SYNC)의 짐브라(Zimbra) 플랫폼과 시나코어의 클라우드 운영 전문성을 채택했다. IIJ는 일단 3백만이 넘는 ISP 고객들에게 짐브라 기반 새로운 호스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짐브라는 전 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시나코어의 이메일 및 협력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타치쿠이 마사카즈(Masakazu Tachikui) IIJ 클라우드사업부 총괄 상무이사는 “세계를 주도하는 이메일 및 협력 플랫폼인 짐브라와 대규모 이메일 서비스를 구현·운영하는 시나코어의 경험은 IIJ가 혁신적인 서비스를 창출하는 이상적인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도록 돕는다”며 “시나코어의 최상의 이메일 및 협력 서비스는 ISP 및 케이블 사업자들을 위한 탄탄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IIJ에게 사용자 기반을 다변화하고 확대할 기회를 열어 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IIJ는 3백만 개의 메일함을 현재의 온프레미스(on-premises) 배치에서 최신 호스팅 환경으로 이전할 예정이다. 시나코어는 IIJ와 짐브라 8.8 라이센스를 맺어 메일함 이전으로 인한 사용자 영향을 최소화하는 한편, 시장변화에 발맞춘 신속하고 쉬운 서비스를 반복해 민첩한 플랫폼을 마련할 수 있도록 종합서비스를 지원한다.

히메쉬 비스(Himesh Bhise) 시나코어 최고경영자는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 제공업체인 IIJ와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일본 사용자들에게 시나코어의 이메일 및 협력 플랫폼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짐브라는 종합적인 기능과 입증된 성과를 바탕으로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유연한 협력 플랫폼으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짐브라는 하이브리드 서비스로서 클라우드에서 온프레미스로 배치할 수 있다. 짐브라 비즈니스 솔루션 프로바이더 네트워크(Zimbra Business Solution Provider Network)는 호스트 서비스 역할을 한다. 시나코어는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대상으로 턴키(Turn-key) 방식의 호스트·관리 및 수익창출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짐브라 채널 파트너에 합류할 의향이 있는 고객은 웹사이트(https://www.zimbra.com/partners/become-partne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시나코어(Synacor) 개요

시나코어(Synacor)(나스닥: SYNC)는 동영상, 인터넷 및 통신 제공업체, 기기 제조업체, 정부 및 기업들을 위한 신뢰 받는 기술개발, 멀티플랫폼 서비스 및 수익 파트너이다. 시나코어는 고객사들이 그들의 고객들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객사들은 시나코어의 기술 플랫폼과 서비스를 활용해 그들의 사업을 확대하고 가입자들과의 관계를 강화한다. 시나코어는 매니지드 포털, 광고 솔루션, 이메일 및 협업 플랫폼, 클라우드 기반 ID 관리 등을 제공한다. www.synacor.com

IIJ 개요

1992년 설립된 IIJ는 일본을 선도하는 인터넷·네트워크 솔루션 프로바이더이다. IIJ와 산하 기업들은 주로 하이엔드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토탈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한다. IIJ가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고품질 인터넷 커넥티비티 서비스, 시스템 통합, 클라우드 컴퓨터 서비스, 보안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등이 있다. IIJ는 미국, 영국, 아시아를 잇는 일본 최대 규모의 인터넷 백본망을 구축했다. IIJ는 1999년 미국 주식시장 나스닥에 상장했고, 2006년 일본 도쿄증권거래소 1부(First Section)에 편입했다.

IIJ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ij.ad.jp/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040053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aco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나코어(Synacor)
메레디스 로스(Meredith Roth)
마케팅/기업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 770-846-1911
mroth@synacor.com

투자 문의
샤론 메릴 어소시어츠(Sharon Merrill Associates)
데이비드 칼루스디안(David Calusdian)
+1 617-542-5300
ir@synac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