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ax, Nuance Document Imaging 인수 완료

이번 인수로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 강화할 혁신 기술 확보해 인지적 캡처 분야에서 Kofax의 리더십 확장될 것

뉴스 제공
Kofax Limited
2019-02-06 10:01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뉴스와이어)--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전체적으로 자동화하고 디지털 전환하는 지능형 자동화 소프트웨어 공급사인 Kofax가 Nuance Communications, Inc.(NASDAQ:NUAN)의 사업부 중 하나인 Nuance Document Imaging(NDI)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6일 발표했다.

NDI는 기업들이 노동 집약적이고 실수가 발생하기 쉬우며 비용이 많이 드는 정보 기반 캡처 및 인쇄 프로세스를 최적화해 고도로 효율적이고 신뢰성 높은 자동화 프로세스로 바꿀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Kofax는 캡처, 복합기(MFP)용 인쇄 관리 및 문서 보안을 포함한 핵심 기술을 포괄적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에 추가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더욱 높이게 되었다.

Kofax 개요

Kofax 소프트웨어는 기업들이 내일처럼 일할 수 있는(Work Like Tomorrow) 환경을 제공한다. Kofax의 지능형 자동화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기업들이 정보 집약적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해 육체 노동과 각종 오류 발생 가능성을 줄이고 비용을 최소화하며 고객 참여도를 향상시킨다. 당사는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인지적 캡처, 프로세스 오케스트레이션, 모빌리티 및 참여, 분석 기능을 결합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이 각종 솔루션을 쉽게 도입하고 결과물을 크게 개선함으로써 컴플라이언스 리스크를 완화하며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한다. Kofax의 기능은 금융서비스, 보험, 정부, 헬스케어, 공급망,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및 다른 시장의 2만여 고객사에 신속한 투자 수익을 제공한다. Kofax는 직접 판매, 서비스 조직, 그리고 미주,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60여개국에 소재한 650여 간접 유통 제휴사를 통해 자사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kofa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 Kofax, Inc. Kofax는 Kofax Limited의 등록상표다.

웹사이트: http://kofax.com

연락처

Amanda Ingalls
Public Relations Director
+1 (949) 783-1595
이메일 보내기